설경구 황정민 박보영 천우희, 29회 BIFF 액터스 하우스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경구 황정민 박보영 천우희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액터스 하우스 행사에 출격한다.
'액터스 하우스'는 올해로 4회를 맞는 부산국제영화제를 대표하는 이벤트.
누아르부터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국제시장'(2014),'베테랑'(2015), '서울의 봄'(2022)을 통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트리플 천만 배우 황정민도 올해 액터스 하우스를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설경구 황정민 박보영 천우희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액터스 하우스 행사에 출격한다.
'액터스 하우스'는 올해로 4회를 맞는 부산국제영화제를 대표하는 이벤트. 동시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그들의 작품세계를 더욱 깊이 있게 조명하는 특별한 자리이다.
올해는 설경구, 박보영, 황정민, 천우희까지 대한민국 영화계를 이끌어가는 배우들의 참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한계 없는 변신을 펼쳐 온 배우 설경구가 액터스 하우스를 찾는다. 소재와 장르, 캐릭터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끊임없이 확장하고 있는 설경구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마다 대중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2024)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낸 설경구는 이번 액터스 하우스를 통해 배우로서의 진가를 또 한 번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배우 박보영 역시 부산의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과속스캔들'(2008)의 흥행을 이끌며 충무로 대표 신예로 급부상한 그는 '힘쎈여자 도봉순'(2017),'너의 결혼식'(2018) 등 영화와 TV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에는 '콘크리트 유토피아'(2023),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2023)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박보영은 부산을 찾은 관객들에게 연기에 관한 경험을 들려주며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누아르부터 로맨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국제시장'(2014),'베테랑'(2015), '서울의 봄'(2022)을 통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트리플 천만 배우 황정민도 올해 액터스 하우스를 찾는다. 매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는 배우 황정민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그의 연기 인생과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써니'(2011)를 통해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주목받기 시작한 배우 천우희도 관객들을 찾는다. '곡성'(2016), '멜로가 체질'(2019), '더 에이트 쇼'(2024) 등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강렬하고도 섬세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천우희는 이번 액터스 하우스를 통해 뜻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액터스 하우스는 누구나 관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행사 수익금 전액은 국제아동구호기구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되며, 예매는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Y6 Solidify its status with their latest success - 아이즈(ize)
- CUBE hosting its first global audition - 아이즈(ize)
- IVE's Gaeul has delighted fans with a special gift - 아이즈(ize)
- JD1 is making a comeback in October - 아이즈(ize)
- NXD set to release their pre-debut digital single JUMP - 아이즈(ize)
- 손흥민-살라 모두 EPL 떠나나... 빅클럽 눈치싸움 시작 - 아이즈(ize)
- 임영웅, 역대 공연 영화 최고 매출액 경신 후에도 기록행진 ing - 아이즈(ize)
- 김하성 시즌아웃? 감독의 실망 "복귀 시점 바라는 만큼 가깝지 않다" - 아이즈(ize)
- 한국 축구의 중동 원정 도전사... 오만 쇼크부터 도하 참사까지 - 아이즈(ize)
- 소름 돋는 '맑눈광' 정해인표 빌런으로 재미 꽉 채운 '베테랑2'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