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주장 박세직, 아산시 관내 청소년 대상 진로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 주장 박세직이 지난 7일(토) 아산시 청소년 교육문화센터를 방문해 청소년 진로 멘토링 '100인 100색'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아산시·아산교육지원청·청소년교육문화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청소년 진로 멘토링 100인 100색 사업은 학생들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역의 전문 직업인이 직업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청소년 진로 탐색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 주장 박세직이 지난 7일(토) 아산시 청소년 교육문화센터를 방문해 청소년 진로 멘토링 '100인 100색'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아산시·아산교육지원청·청소년교육문화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청소년 진로 멘토링 100인 100색 사업은 학생들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역의 전문 직업인이 직업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청소년 진로 탐색 프로그램이다.
이날 진로특강에는 충남아산 주장 박세직이 일일 선생님으로 함께했다. 박세직은 진로에 대한 고민을 시작할 시기인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형이자 선생님이 되었다.
특히, 본인이 축구선수를 꿈꾸고, 프로선수로 데뷔하기까지 그리고 현재 프로선수로 생활하며 느낀 것들을 이야기하며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했다. 학생들과 자녀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님들의 질문과 고민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하고 진심 어린 조언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특강 종료 후에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팬사인회와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박세직은 “구단 연고지인 아산시의 청소년들과 이렇게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영광이다. 오늘이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이 되었으면 좋겠다. 구단이 계속해서 지역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역밀착사업을 펼치고 있다. 우리 선수들도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14일(토)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안산그리너스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30라운드를 치른다.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되네? '기록 제조기' 김도영, MLB 역사상 단 7명-국내 타자 역대 최초 대기록 '찜'
- '80억' 유강남 부상+정보근 2군행+'1차 지명' 손성빈 9월 11타수 무안타...'강민호 이적 7년' 롯데 포
- 'FA 대박 앞두고 왜 이러나' 김원중, 블론 세이브 6회+세이브 성공률 75.9% '최악의 부진'
- [속보] '발목이 완전히 돌아갔다'... 아스널 주장의 심각한 부상→''눈물 뚝뚝 흘리며 퇴장''
- 레알 마드리드, '로드리에 홀란드까지 가져와'→맨시티는 전전긍긍…결국 PL 최고 연봉 제안한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