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입30억’ 과즙세연···방시혁과 포착 때 입은 ‘이 옷’ 단돈 9500원?

강민서 기자 2024. 9. 10. 1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LA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함께 목격돼 주목을 받았던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의 의상이 화제다.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즙세연 의상 가격이 충격이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중국 e커머스 쉬인을 확인해보니 과즙세연이 방시혁 의장과 함께 목격됐을 당시 입었던 것과 똑같은 의상이 판매되고 있었다.

한편 2000년생인 과즙세연은 구독자 32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아이엠 워킹' 캡처
[서울경제]

미국 LA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함께 목격돼 주목을 받았던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의 의상이 화제다.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즙세연 의상 가격이 충격이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과즙세연이) 연 30억 번다고 하지 않았나”라며 “(과즙세연이 입었던 의상은) 쉬인 아이콘 Y2K 슬림핏 그래피티 프린트 탑&스커트 5900원 대”라고 했다.

쉬인 캡처

중국 e커머스 쉬인을 확인해보니 과즙세연이 방시혁 의장과 함께 목격됐을 당시 입었던 것과 똑같은 의상이 판매되고 있었다. 가격은 정가 11.79달러(약 1만6000원)에서 40% 할인된 7.07달러(약 9500원)이다.

다만 과즙세연이 해당 e커머스에서 의상을 구입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앞서 지난달 8일 한 유튜브 영상에서 방시혁 의장이 미국 LA 베버리힐스 거리에서 여성 두 명과 나란히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해당 영상은 올해 7월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 중 한 여성이 BJ 과즙세연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고 “무슨 사이길래 미국에서 함께 있냐” “상상하기 힘든 조합이다” 등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반응이 뜨거웠다.

한편 2000년생인 과즙세연은 구독자 32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다. 그는 지난 5월 한 유튜브 채널에서 연 수익이 30억 원에 달한다고 밝힌 바 있다.

강민서 기자 peacha@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