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신규고객 대상 年 7%대 특판채권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증권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年) 7%대 특판채권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특판채권은 이달 이후 주민번호 기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인당 100만원 한도로 판매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고금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 향후에는 고금리를 제공하는 채권들이 점차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짧은 만기에 고금리를 제공하는 이번 특판채권에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삼성증권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年) 7%대 특판채권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특판채권은 이달 이후 주민번호 기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인당 100만원 한도로 판매한다.
해당 채권은 ‘우리은행28-04-할인7M-갑-22’으로 신용등급은 AAA, 위험등급은 낮은위험, 개인 은행환산수익률은 세전 연 7%대, 만기일은 2024년 11월 22일이다.(수익률은 2024년 9월 6일 기준 만기보유 가정시 세전 수익률, 한도 소진시 조기 판매 마감)
삼성증권 관계자는 “고금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 향후에는 고금리를 제공하는 채권들이 점차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짧은 만기에 고금리를 제공하는 이번 특판채권에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특판채권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계좌개설 후 바로 매수가 가능하다.
채권 매수 방법은 삼성증권 엠팝(mPOP) 로그인 후 특판채권 팝업창 또는 전체메뉴〉상품〉채권매매 메뉴로 이동해 채권 매수 주문을 입력하면 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 성기 모양 립스틱에 무릎 꿇고 있는 女모델?…中 광고에 '발칵'
- “30분에 186만원”…日유명 배우·운동선수 줄선다는 침술, 뭐길래?
- 마흔 넘으니 ‘근육’ 빠져 고민인데…매일 ‘이것’ 마시면, 도움 된다고?
- 조인성 "연애 자신감 없어져…유명세 빼면 경쟁력 있을까"
- 한대에 150만원인데…출산율 꼴찌 한국에선 “유모차 보다 ‘개모차’가 인기”
- 이봉원 "짬뽕집 2호점 준비…아내 박미선 몰라"
- 인테리어만 2억…김새롬, 시세 33억 청담 아파트 내부 공개
- 신형 아이폰에 놀란 삼성…“115만→57만원” 반값 ‘결단’
- 130만 유튜버 키조개 먹다 천연 흑진주 발견…"로또 맞은 기분"
- “공짜로 받아 5만원에 판다” 온동네 다 하는 당근 홍삼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