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오토바이 추돌사고에 머리 충돌…“타박상 입고 손가락 절단됐나 확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덱스가 최근 겪은 오토바이 사고에 대해 설명했다.
9일 유튜브 '덱스 101'에는 '덱스 슈퍼레이스 대회 출전 D-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덱스는 "오토바이 대회 연습 중 사고가 일어났다"고 고백했다.
덱스는 "가장 크게 타격을 입었던 건 첫 번째 충격이었다. 제 머리 쪽과 상대방의 오른쪽 본체가 부딪히는 순간이 생생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덱스가 최근 겪은 오토바이 사고에 대해 설명했다.
9일 유튜브 ‘덱스 101’에는 ‘덱스 슈퍼레이스 대회 출전 D-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덱스는 “오토바이 대회 연습 중 사고가 일어났다”고 고백했다.
이어 “제 감속이 늦었고, 이탈할 것 같다는 느낌을 명확히 받았다. 아웃돼서 속도가 많이 빠진 바이크를 탄력을 받게끔 악셀을 열고 있었는데 왼쪽 시야에 민트색 바이크가 들어왔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또 “직선 코너에서 어떻게든 만회해야 좋은 랩타임을 유지할 수 있다는 생각에 원래의 레코드라인으로 바이크를 이끌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덱스는 “가장 크게 타격을 입었던 건 첫 번째 충격이었다. 제 머리 쪽과 상대방의 오른쪽 본체가 부딪히는 순간이 생생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거 굉장한 부상을 입었겠구나 생각했다 장갑을 끼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손가락이 날아갔을까 싶어 내 손가락을 확인했다. 절단이 되지는 않았다는 안도감이 들었다. 다행히 트라우마가 생기지는 않았다. 나도 단순해서, 다음 날 까먹었다”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세 연하와 열애’ 김종민, 결혼 임박? 무인도서 프러포즈 계획(‘푹다행’)
- 한문철, 유가족 충격 빠트린 CCTV 영상 공개…대리 불렀다가 아버지 사망(‘한블리’)
- 도대체 왜 이러지?…조인성 “유명세 빼면 경쟁력 없어, 결혼 자신감 제로” (짠한형)
- 얼굴로 국위선양…‘K비주얼’ 현빈→이동욱 보기 위해 토론토 영화제 레드카펫 오픈런
- 김윤아, ♥김형규 쏙 빼닮은 183cm 아들 공개…“파일럿이 꿈”
- ‘숨 막히는 골반美’, 퀸 화사…1년만에 컴백, 19일 신곡 발표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이수경, 역대급 ‘브라질 메기男’ 엄보람과 첫 데이트…세심 배려에 이수경 ‘하트 눈빛’
- “이 조합 절대 찬성” 안문숙-임원희 두 번째 만남, ‘명품 팬티 + 청양고추 수제비 플러팅’ 임
- 지연♥황재균, 이혼설→술집 논란→KBO 민원…계속되는 논란에도 대응 無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