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자산만 4억’ 32세 男, 이찬원도 감탄…“자산 80%, 주식 투자”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의 감탄을 부른 황금 밸런스 포트폴리오가 공개된다.
10일 저녁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32세 예비 파이어족과 매달 400만 원 적자로 힘겨운 무속인 가장의 고민이 그려진다.
32세에 순자산 4억을 모은 의뢰인은 배당주 투자로 10억을 모은 뒤 빠른 은퇴 후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싶다며 현재 자산의 80%를 전부 주식에 투자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양세형은 “주식에만 올인하는 게 위험한 부분이 있다”라 지적했고 김경필 역시 “단언컨데 이 세상에 안전한 주식은 없다”라며 경기 변동에 따른 전략적 자산 배분을 강조했다.
그런 가운데 김경필은 배당주와 성장주가 균형을 이룬 포트폴리오를 솔루션으로 제안해 고민에 빠진 의뢰인뿐 아니라 짠벤져스 MC들의 감탄을 불러왔다는데.
이찬원이 “진짜 너무 좋다”라고 감탄사를 연발하고, 양세찬이 “주식을 모르는 분들도 귀에 쏙쏙 들어올 것”이라며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 황금밸런스 포트폴리오가 공개될 오늘 방송에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한편, 매월 400만 원의 적자에 시달리는 무속인 의뢰인에게 김경필은 “이대로 가다 가는 핑크빛이 아닌 카드빚만 남는다”라고 경고를 했다는데.
이어 그는 “공금 의식이 없다”라 지적하며 짠벤져스 MC들마저 당황하게 만든 강력 처방을 내렸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카드빚을 핑크빛으로 바꿔 놓을 마라맛 솔루션과 불확실한 미래를 위한 확실한 포트폴리오는 오늘(10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공개된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