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30번씩"…중국어 네이밍 연발 보넥도, '주간아' 폭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가 신곡 'Nice Guy'와 함께 근거 있는 자신감으로 중무장해 '주간아이돌'에 방문한다.
'주간아이돌'은 11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에서 BOYNEXTDOOR의 숨은 예능감을 공개한다.
신곡 'Nice Guy'를 비롯한 BOYNEXTDOOR의 2배속 댄스는 '주간아이돌'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가 신곡 'Nice Guy'와 함께 근거 있는 자신감으로 중무장해 '주간아이돌'에 방문한다.
'주간아이돌'은 11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에서 BOYNEXTDOOR의 숨은 예능감을 공개한다.
이날 BOYNEXTDOOR는 등장과 함께 시작된 '다짜고짜 2배속 댄스 신고식'에서 연달아 나오는 2배속의 빠른 비트에도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인다. 특히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에서는 명재현이 줄넘기하듯 하는 안무를 2배속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히 소화해 환호가 터진다. 반면 앞서 두 곡을 2배속으로 소화하고 힘이 빠진 나머지, 타이틀곡 'Nice Guy'에서는 중도 포기를 시도하는 멤버가 나오기도 한다.
2배속 댄스 신고식이 끝난 후 바로 인터뷰를 진행하자, 리더 명재현은 애써 숨차지 않는다며 완벽한 호흡을 하려고 노력해 웃음을 자아낸다. 신곡 'Nice Guy'를 비롯한 BOYNEXTDOOR의 2배속 댄스는 '주간아이돌'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BOYNEXTDOOR는 멤버들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는 코너 '숏톡! 내가 뉴규?'에선 화끈한 입담을 선보이는데. 특히, 명재현은 '요즘 나를 킹받게 하는 멤버'를 묻자, 이한이 본인 이름을 중국어로 외친다고 밝힌다.
실제로 명재현과 이한은 서로의 이름을 중국어로 부르며 '킹받는 순간'을 재연하고, 이름 하나로 모든 의사소통이 되는 특급 케미를 보여준다. 이에 태산은 “이걸 하루에 30번씩 한다”며 고충을 토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세영·켄타로, 마지막까지 놓지 못한 두 손…아련함 폭발(사랑후에)
- 오은영 "나도 갱년기 겪어, 한겨울에도 땀 흘리고 더워"(결혼지옥)
- [포토] 오상욱, 국가대표 훈훈함
- [영상] '파리 金' 오상욱, 전세계가 반한 금메달급 비주얼
- [포토] 오상욱, 대폭소 찌르기 포즈
- 손현주, 결국 현실 앞 굴복…김명민 아들에 무죄 선고(유어아너)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