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규리, 나무엑터스에 새 둥지…'플레이어2' 이후 새 활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규리가 나무엑터스에 새 둥지를 틀고, 더욱 다양한 연기행보를 펼친다.
10일 나무엑터스 측은 배우 장규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무엑터스는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과 변화무쌍한 캐릭터 표현력을 지닌 장규리와 한 식구가 되었다"라며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규리가 나무엑터스에 새 둥지를 틀고, 더욱 다양한 연기행보를 펼친다.
10일 나무엑터스 측은 배우 장규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장규리는 2018년 프로미스나인 멤버로 데뷔, 그룹활동과 함께 2019년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을 기점으로 연기행보를 펼쳐온 아티스트다.
특히 2022년 7월말 본격적인 배우전향 이후에는 '치얼업', '피라미드 게임' 등의 출연과 함께 새로운 연기몰입 면모를 보였으며, 최근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을 통해 색다른 액션연기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집중시켰다.
나무엑터스는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과 변화무쌍한 캐릭터 표현력을 지닌 장규리와 한 식구가 되었다”라며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무엑터스에는 유준상, 이준기, 박은빈, 송강, 서현, 구교환, 강기영, 김효진, 이윤지, 박지현, 노정의, 이정하 등이 소속돼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긴 어디?”… '남극' 황제펭귄, 3500km 떨어진 호주 해안서 발견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대상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스마트 홈' 도전나선 애플… “2026년 보안 카메라 출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실손보험 청구 간소화부터 맞춤 주택 정보 제공까지…일상을 바꾸는
- 제10회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씨앤에프시스템·비엠텍시스템 대상
- “구명조끼만 입고 둥둥”… 호주 바다에 19시간 표류한 남성
- HBM4용 신규 접합 '플럭스리스 본딩' 급부상
- “이게 무슨 일”… 사상 첫 11월 태풍 4개 동시 발생 한국 오나
- 에너테크인터내셔널, LFP 배터리 개발 착수…“2027년 양산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