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 론칭…여가 경쟁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레저·티켓 카테고리에 후기 기능을 새로 선보이는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 플랫폼은 증가하는 야외활동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11월 말까지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용 후기가 없는 레저·티켓 상품에 첫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1천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가 레저·티켓 카테고리에 후기 기능을 새로 선보이는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올해 상반기 야놀자 플랫폼의 레저·티켓 거래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42% 성장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증가하는 야외활동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
레저·티켓 상품 사용 완료 고객 대상으로 후기 작성 기회를 제공해 신뢰할 수 있는 리뷰 생태계를 조성하고 고객의 편리한 상품 탐색을 지원한다. 특히 레저·티켓 상품의 특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가격, 청결, 주차, 부대시설 등 주요 키워드를 분석해 그래프로 보여준다.
야놀자 플랫폼은 11월 말까지 레저·티켓 후기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후기 작성 횟수 별로 최대 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해 건전한 후기 문화 정착을 지원한다. 리워드는 12월 5일에 일괄 발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용 후기가 없는 레저·티켓 상품에 첫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1천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신뢰도 높은 후기를 확보해 고객이 여가 상품을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숙소뿐만 아니라 레저 상품까지 고객들의 투명하고 생생한 후기를 확대해 안심하고 여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아이폰16·애플워치10, 오는 20일 국내 출시
- 쏘렌토 '디젤' 못 산다…디젤차 퇴출 초읽기
- 삼성전자, 갤럭시S25 울트라 초광각 5000만 화소 업그레이드…사양·공급망 확정
- “돈 내야 돈 던질 수 있다”…로마 트레비 분수 '동전 던지기' 유료화 논의
- 애플 아이폰16…가격 동결, 애플인텔리전스는 내달부터
- 애플, 얇고 가벼워진 '애플워치10' 공개
- 애플 아이폰16·애플워치10 판매가 동결
- 기아, 올해 임단협 잠정합의…생산직 500명 추가 채용
- 사고 낸 中 여성의 '적반하장' [숏폼]
- 일 잘하던 14년차 베테랑 검사, 학위도 없는 가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