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필병원, 지역주민 위해 추석 연휴에도 정상 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고향을 방문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추석 연휴에도 환자를 위한 마음은 쉬지 않습니다." 관절·척추 질환 특화 '서울필병원(병원장 김필성)'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휴일 없이 정상 진료를 시행하여 지역 주민들이 건강을 책임진다고 밝혔다.
김필성 병원장은 "추석 연휴에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환자분들이 안심하고 병원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그 취지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고향을 방문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하지만, 명절 기간에도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이 발생할 수 있다.
“추석 연휴에도 환자를 위한 마음은 쉬지 않습니다.” 관절·척추 질환 특화 ‘서울필병원(병원장 김필성)’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휴일 없이 정상 진료를 시행하여 지역 주민들이 건강을 책임진다고 밝혔다.
서울필병원 김필성 병원장은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정형외과 전문의로 10,000건 이상의 슬관절과 고관절 수술을 시행하며 많은 환자를 치료해 왔으며 특히 고난도 수술인 고관절 내시경 수술을 1,000회 이상 성공적으로 시행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김필성 병원장은 “추석 연휴에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환자분들이 안심하고 병원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그 취지를 말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6, '가격 동결' 125만원부터…韓 13일 사전주문 시작
- “6층서 떨어진 내 딸 끌고 가 성폭행”…붙잡힌 범인 정체 '경악'[그해 오늘]
- 미모의 세쌍둥이, 명문대도 나란히 합격했다…“지기 싫어서 공부”
- '비틀비틀' 음주운전·'아슬아슬' 4인 탑승…도심 폭탄된 전동킥보드[르포]
- ‘159km’ 만취 포르쉐에 19살女 사망, 친구는 의식불명…유족들 눈물의 청원
- '저출산' 이라면서 죄다 노키즈…부모맘 파고든 점장님 '대박' 났다
- 산악회가 두고 간 박스 열어보니 '충격'…구청 "과태료 어렵다"
- 박지영, 11번째 상금 10억원 클럽 가입..박현경, 윤이나도 '눈앞'
- '고딩엄빠5' 김단비 "간섭 심한 母 탈출하려 계획 임신"…서장훈 '충격'
- 조인성 "나이들수록 남자로 자신감 없어져…어린女에 경쟁력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