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마지막 퍼즐 맞춰져" 송지은♥박위, 미소가 닮은 '예비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송지은과 박위 예비 부부의 행복한 모습이 공개됐다.
박위는 9일 "'우리가 어떻게 만났을까?' 지은이에게 1000번도 넘게 물어본 것 같아요"라며 송지은을 만나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 커플은 오는 10월 9일 야외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박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지은에게 꽃다발과 함께 목걸이, 손편지를 건네며 프러포즈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결혼을 앞둔 송지은과 박위 예비 부부의 행복한 모습이 공개됐다.
박위는 9일 "'우리가 어떻게 만났을까?' 지은이에게 1000번도 넘게 물어본 것 같아요"라며 송지은을 만나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어느덧 우리는,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며 행복을 느끼는 관계가 되었어요"라며 "인생의 마지막 퍼즐이 맞춰진 느낌입니다"이라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행복을 주는 두 사람이었다.
박위는 "하나님은 '사랑'을 통해 이 세상에 결코 불가능한 것이 없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게 하셨나봐요"라며 "사랑은 모든 것을 덮습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박위는 송지은과 네이비 상의를 맞춰 입고 찍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선한 미소가 닮은 두 사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행복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 커플은 오는 10월 9일 야외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박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지은에게 꽃다발과 함께 목걸이, 손편지를 건네며 프러포즈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감동받은 송지은은 "내 대답은 당연히 Yes"라며 눈물을 흘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판자촌 시절 남동생 급사”..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SCin스타] "손가락욕"…'용준형♥' 현아, 혼전임신·반려견 유기 루…
- [SCin스타] 휘성, 프로포폴·성형·건강이상 논란→또 달라진 얼굴 "1…
- 톱배우, 영화제서 갑작스런 비보..“마음 찢어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