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김윤아 "선천성 면역 결핍→뇌신경마비, ♥김형규 병원 한번도 안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자우림 김윤아가 치과 의사 김형규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이에 김형규는 "보호자로 있어도 괜찮은지 몰랐다. 주사를 맞으며 자거나 노트북을 가지고 가길래 혼자만의 시간이라 생각해서 방해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변명했지만, 김윤아는 "일을 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노트북을 가져갔지만 주사 맞으면 거의 기절하는 느낌이다.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 있었지만 남편은 잘 있겠거니 생각한 것"이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밴드 자우림 김윤아가 치과 의사 김형규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19년차 김윤아 김형규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다.
김윤아는 "제가 선천성 면역 결핍자라서 두 가지 수치가 현저하게 낮다. 건강한 항체를 모아 정맥 주사로 투입한다. 정상 면역 수치로 비슷하게 올려서 일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지병이 있으니까 주치의 선생님이 무조건 잠을 충분히 자야 한다고 했다. 실제로 잠을 제대로 못 자고 격무에 시달린 적 있는데 그�� 이후 뇌신경 마비가 왔다"며 "당시 안면 운동신경이 마비되고 미각 후각 청각 미주신경 등 모든 뇌신경에 다 문제가 생겨 지금도 사실 후유증이 있다. 불편한 부분이 많다. 노래할 때도 운동으로 근육을 만들어놓지 않으면 발성 장애 때문에 실수가 생길 수 있다. 충분한 수면과 건강식을 섭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김형규는 아내의 건강을 걱정했지만, 김윤아의 반응은 싸늘했다. 김윤아는 "주사 맞고 와도 소 닭보듯 하지 않냐. 치료받는 날 입원하면 보호자가 많이 오더라. 그런데 남편은 한번도 온 적이 없다"고 폭로했다.
이에 김형규는 "보호자로 있어도 괜찮은지 몰랐다. 주사를 맞으며 자거나 노트북을 가지고 가길래 혼자만의 시간이라 생각해서 방해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변명했지만, 김윤아는 "일을 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노트북을 가져갔지만 주사 맞으면 거의 기절하는 느낌이다.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 있었지만 남편은 잘 있겠거니 생각한 것"이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김형규는 서울대 치의예과 출신 1세대 VJ로 힙합 그룹 킹조 멤버로 활동했으나 대학 선배인 아버지를 따라 치과의사가 됐다. 최근에는 김형규가 수석원장으로 있는 치과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의 역명 병기 사업자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역명 병기 사업자 낙찰가는 무려 11억 1100만원으로 역대 최고가를 기록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김윤아는 "11억원이 있으면 얼마나 좋겠나. 남편은 월급 받는 직원일 뿐 치과는 다른 원장님 것이다. 제발 그에게 11억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해명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판자촌 시절 남동생 급사”..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손가락욕”..'용준형♥' 현아, 혼전임신·반려견 유기 루머에 내놓은 답
- [SCin스타] 휘성, 프로포폴·성형·건강이상 논란→또 달라진 얼굴 "1…
- 톱배우, 영화제서 갑작스런 비보..“마음 찢어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