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송파구] “송파구에 기부하고, 롯데타워 전망대 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놀이시설 이용권과 캐릭터 굿즈를 포함해 6개 품목을 새롭게 선정했다고 최근 밝혔다.
구는 기부자들의 요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답례품 6종을 새롭게 선정했다.
서 구청장은 "우리 구의 우수한 관광 인프라를 풍성하게 만끽하실 수 있도록 성심껏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부자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답례품을 제작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실 롯데월드 명소 3곳 이용권
캐릭터 ‘하하’ ‘호호’ 기념품 등 마련
구는 기부자들의 요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답례품 6종을 새롭게 선정했다. 우선 관광시설 이용권 3종을 선정했다.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된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 잠실 일대의 관광명소 3곳 이용권이 답례품 목록에 포함됐다.
구의 캐릭터인 ‘하하’ ‘호호’를 이용한 기념품 3종도 탄생했다. △하하와 호호 인형 세트 △캐릭터 목베개 쿠션 △에코백 등 3종이 마련됐다.
구는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금액은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문화·예술 사업을 시행하는 등 주민들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된다고 설명했다.
서 구청장은 “우리 구의 우수한 관광 인프라를 풍성하게 만끽하실 수 있도록 성심껏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부자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답례품을 제작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장진희 기자 cjh0629@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직 전공의 출신 의협 이사 “의사 블랙리스트 내부 반성 필요…탕핑 대신 적극적으로 목소리
- [사설]“부적절한 처신이 처벌 대상은 아니다” 이제 와 무슨 말인지…
- 화재 공장서 北풍선 기폭장치 추정물체 발견…인과관계 조사중
- 野 “응급실 뺑뺑이, 누가 살인자냐” 한덕수 “10년전부터 있던 일”
- 서로 ‘꼬붕’ ‘빌런’ ‘또라이’라는 국회 [김지현의 정치언락]
- 美대선 선거인단 269대 269 갈리면? 의회서 결정
- 진성준-조국, 유튜브서 한동훈 외모 품평 논란
- 野, 김건희·채상병 특검법 법사위 소위 단독처리…與 반발 퇴장
- “하루 30분 자도 쌩쌩” 日 남성 주장에…수면 전문가 “죽음 초래할 것”
- “천석꾼 가세 기울었어도, 독립운동 아버지 원망은 이제 안 해요”[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