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윤아 "2살 어린 ♥김형규, 첫만남부터 반말"→ 김형규 "언니라고 부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우림 김윤아가 남편 김형규와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NEW 운명부부로 새롭게 합류한 '자우림 보컬' 김윤아♥김형규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 앞에 등장한 김윤아♥김형규 부부.
특히 김윤아는 김형규의 길고 긴 자기소개에 "길어"라며 단호하게 말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우림 김윤아가 남편 김형규와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NEW 운명부부로 새롭게 합류한 ‘자우림 보컬’ 김윤아♥김형규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윤아의 출연에 MC 서장훈은 "두 분이 굉장히 잉꼬부부로 알고 있는데 부부의 어떤 동상이몽이 있어서 출연하게 됐는지 궁금하다"라고 묻자, 김윤아는 "사람이 어떻게 한 면만 있겠나"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김구라는 "남편 분이 굉장히 엉뚱하면서도 윤아 씨를 존경하더라"라고 말하자, 김윤아는 "저는 아직도 (남편을) 잘 모르겠다"라고 말해 모두를 궁금케했다.
제작진 앞에 등장한 김윤아♥김형규 부부. 등장부터 자기소개까지 사뭇 다른 두 사람의 모습에 모두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윤아는 김형규의 길고 긴 자기소개에 "길어"라며 단호하게 말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첫만남을 묻자 김형규는 "아는 지인이 패션쇼를 초대해줬다. 당시 제가 첫 눈에 반했다. 제가 첫 만남에 '어디 김씨냐'라고 물었다. 왠지 이 사람이랑 결혼을 할 것 같은데 당시에는 동성동본의 결혼이 어려웠다. 다행히도(?) 달랐다"라고 설명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동상이몽2' 펜싱 오상욱 "대전에 '오상욱 체육관' 생기기로… 올림픽 이후 확정"
- 김민재♥최유라, 이효리 이을 제주 슈퍼스타 등극? "매출 30배 뛰어"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구본길 "방송 이후 욕 많이 먹어… 금메달 무조건 따야겠다 생각"
- 양준혁♥박현선, 2세 '팔팔이' 성별은 핑크색… 양준혁 '딸바보' 예약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박호산 "새혼 13년차, 첫 결혼은 23살 때… 첫째 子 장가보내"
- 양준혁, 56세에 아빠 되다… 19세 연하 아내♥ "태명은 팔팔이" (동상이몽2)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