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오상욱 이어 정건주, 사진 때문에..'SNS발 열애설' 해프닝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에 이어 배우 정건주가 SNS에서 시작된 열애설에 휘말렸다.
정건주와 남서연의 열애설은 SNS를 중심으로 퍼지게 됐다.
정건주에 앞서 2024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도 일본 모델과의 SNS발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오상욱은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해 이상형을 언급하며 하루카와의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건주가 5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남서연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정건주와 남서연의 열애설은 SNS를 중심으로 퍼지게 됐다.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계곡에 방문해 백숙 먹은 근황을 공개한 점, 유사한 옷을 입은 모습 등을 근거로 '럽스타그램' 의혹이 제기됐다.
그러나 정건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9일 스타뉴스에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발 빠르게 부인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서로의 SNS를 팔로우하고 있는 점, '좋아요'와 댓글을 주고 받는 점 등을 열애의 근거로 내세웠다. 또 지난해부터 하루카가 한국을 자주 방문하고, 특히 오상욱의 고향 대전을 방문했다는 점도 열애의 증거로 나오기도 했다.
이 가운데 오상욱은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해 이상형을 언급하며 하루카와의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오상욱은 이상형에 대해 "난 키가 크고, 멋있는 사람이 좋다. 예쁜 건 싫다. 멋있어야 한다. '걸크러시'와 비슷할 수 있겠다. 여성스러운 것보다 시원스러운 게 좋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오상욱 소속사 브리온컴퍼니 측은 "따로 드릴 말씀은 없다"며 말을 아꼈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나 혼자 산다' 촬영 중 실신 - 스타뉴스
- 사강, 남편상 비보 후 근황 "슬퍼할 겨를 없이.." - 스타뉴스
- "정재용, 돈이 새는 관상..73세 돼야 아빠 노릇" - 스타뉴스
- 계곡 데이트에 커플템까지?..정건주, 럽스타그램 의혹 - 스타뉴스
- 정주리 다섯째 임신, 남편 반응이.."이제는 집에서" - 스타뉴스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잠적 7일만 레스토랑 복귀.."현재 상주 중" - 스타뉴스
- '정규 4집' 컴백 예고..송가인, 169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