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식자재마트, 권순덕 대표 이웃돕기성금 5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남도 밀양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밀양식자재마트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9일 밝혔다.
밀양식자재마트는 밀양시 내이동에 위치한 식자재 전문 대형마트로 지난 2016년부터 지금까지 27회, 누계 1억1000만원 상당의 성금 및 성품을 기탁해 귀감이 돼 왔다.
나눔리더와 행복나눔펀드 관련 문의는 밀양시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 담당으로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경상남도 밀양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밀양식자재마트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9일 밝혔다.
밀양식자재마트는 밀양시 내이동에 위치한 식자재 전문 대형마트로 지난 2016년부터 지금까지 27회, 누계 1억1000만원 상당의 성금 및 성품을 기탁해 귀감이 돼 왔다.
권순덕 대표는 "향토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했을뿐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복지 증진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양식자재마트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인증하는 '나눔리더 298호'로 등록돼 있다. 나눔리더와 행복나눔펀드 관련 문의는 밀양시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 담당으로 하면 된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밀양행복나눔펀드로 적립돼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비, 의료비, 주거환경개선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밀양=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 16 출시 앞두고…갤S24 일반모델도 공시지원금 50만원으로 ↑
- 쯔양 협박해 2억 넘게 뜯어낸 여성 2명, 구속 기로
- '김호중 수법' 쓴 사망사고 포르쉐…유족 '경찰 경징계'에 재수사 청원
- 이강인, '두산家 5세' 박상효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포착
- 교회 女제자와 '관계·임신·낙태종용'…항소심서 감형된 이유는?
- "사과 한 마디 없다"…일본도 살해사건 피해자 "가해자 신상공개 해야"
- 박지원 "응급실 뺑뺑이, 누가 살인자냐"…한덕수 "살인자는 없다"
- 의료계 "2025년 증원도 취소"…'여야의정협의체' 가동 난항(종합)
- "티메프 재발 방지"…정산기한 '20일 이내'로 법제화 추진
- '50-50 향해' 오타니, 도루 못하자 홈런 응수 46-46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