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업에 밀양시 장학기금 기탁 잇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단법인 밀양시민장학재단(이사장 안병구 밀양시장)에 지역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이한휘 한화종합건재골재 대표는 지난 6일 안병구 경상남도 밀양시장을 만나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한휘 한화종합건재골재 대표, 1000만원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재단법인 밀양시민장학재단(이사장 안병구 밀양시장)에 지역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이한휘 한화종합건재골재 대표는 지난 6일 안병구 경상남도 밀양시장을 만나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 대표는 밀양에서 오랫동안 종합건재상을 운영하며 밀양라이온스클럽 회장을 역임하는 등 꾸준한 사회단체 활동을 해왔다.
같은날 박승민 서울플란트치과의원 대표원장도 밀양시를 방문해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박 원장은 지난 2021년 밀양시 가곡동에서 환자 중심의 이웃 같은 치과를 만들어가겠다는 일념으로 개원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 왔다. 또 2022년에 이어 올해도 치과 진료 수익 일부를 좋은 일에 써 달라며 시에 전달했다.
안병구 경상남도 밀양시장은 "지역 리더들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은 시민에게 귀감이 되고 지역 인재 육성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밀양시민장학재단은 기탁 받은 장학기금을 소중히 활용해 미래 인재들에게 희망과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밀양=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 16 출시 앞두고…갤S24 일반모델도 공시지원금 50만원으로 ↑
- 쯔양 협박해 2억 넘게 뜯어낸 여성 2명, 구속 기로
- '김호중 수법' 쓴 사망사고 포르쉐…유족 '경찰 경징계'에 재수사 청원
- 이강인, '두산家 5세' 박상효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포착
- 교회 女제자와 '관계·임신·낙태종용'…항소심서 감형된 이유는?
- "사과 한 마디 없다"…일본도 살해사건 피해자 "가해자 신상공개 해야"
- 박지원 "응급실 뺑뺑이, 누가 살인자냐"…한덕수 "살인자는 없다"
- 의료계 "2025년 증원도 취소"…'여야의정협의체' 가동 난항(종합)
- "티메프 재발 방지"…정산기한 '20일 이내'로 법제화 추진
- '50-50 향해' 오타니, 도루 못하자 홈런 응수 46-46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