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레이스 연습 중 바이크 충돌 사고 "손가락부터 확인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덱스가 연습을 하다 난 바이크 사고에 대해 밝혔다.
이어 덱스는 사고에 대해 "제 감속이 늦었고, 이탈할 거란 느낌을 명확하게 받았다. 이탈을 진짜 했고, 직선 코너에서 어떻게든 만회해야겠단 생각에 원래 레코드 라인으로 바이크를 이끌기 시작했다. 속도가 많이 빠진 바이크를 탄력받게끔 악셀을 열고 있었는데, 그때 제 왼쪽 시야에 민트색 바이크가 눈에 들어왔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덱스가 연습을 하다 난 바이크 사고에 대해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덱스 슈퍼레이스 대회 출전 D-1 | 온 더 트랙 ep.2'가 공개됐다.
이날 덱스는 "그날은 제가 처음으로 프로분들과 같이 세션을 돌게 된 날이었다. 그전까진 느껴보지 못한 최고 속도를 온몸으로 느끼면서 경험하고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덱스는 사고에 대해 "제 감속이 늦었고, 이탈할 거란 느낌을 명확하게 받았다. 이탈을 진짜 했고, 직선 코너에서 어떻게든 만회해야겠단 생각에 원래 레코드 라인으로 바이크를 이끌기 시작했다. 속도가 많이 빠진 바이크를 탄력받게끔 악셀을 열고 있었는데, 그때 제 왼쪽 시야에 민트색 바이크가 눈에 들어왔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트랙 재진입 시 사주 경계 및 속도 조절 미숙으로 인한 충돌 사고였다.
덱스는 "첫 번째 충격에서 가장 크게 타격을 입었다. 제 머리 쪽과 상대방 오른쪽 본체가 부딪힌 순간을 생생하게 기억한다"라며 "장갑을 끼고 있는데도 혹시나 (손가락이) 날아갔을까봐 몇 초간 제 손가락과 발을 먼저 확인했다. 어디가 절단나지 않았단 안도감이 있었다. 다른 바이크들이 빠르게 움직여서 이 상황을 피하기 위해 가드레일을 넘었다"라고 밝혔다.
감독은 "굉장히 큰 부상을 입었겠구나 싶었다"라며 "달려가서 봤을 땐 멀쩡하게 슈퍼맨처럼 서 있더라"라고 밝혔다. 덱스는 현실적인 부분을 먼저 생각했다면서 "제 몸도 몸인데 바이크 상태를 궁금해했다"라며 "그렇게까지 트라우마가 생긴 것 같진 않다. 단순해서 다음날 까먹었다"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덱스101'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세 연하 전부인과 이혼한 숀펜, 새 여친은 40세 연하의 여배우[할리웃통신]
- 옥주현, "앙상블에 천만 원+호텔 뷔페 선물" 통 큰 미담 공개 (백반기행) [종합]
- 지진희 "여대생이던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결혼 확신.. 먼저 연락 안하고 밀당"('미우새')[종합]
- "같이 자려니 이상해"…이혜정♥고민환, 각방 10년만 동침 ('한이결')
- 어효인 "임신 중 이혼합의서 작성→극단적 생각"…최준석과 대립 (한이결) [종합]
- 유재석, 무단 투기된 쓰레기에 '분노'... "진짜 너무들 하시네" ('놀면 뭐하니') [종합]
- '내남결' 공민정, ♥장재호와 부부됐다 "평생 잊지 못할 하루...잘 살겠다"
- 이별 선언에 연인 살해...꽃다발 든 남자의 추악한 범죄 ('용감한형사들3')
- 틴탑 니엘 "멤버랑 싸워서 응급실行, 입술 꿰맨 상태로 방송 출연" (규리여) [종합]
- 신봉선 "마지막 싸움? 장동민과...'개콘' 리허설까지 멈춰" (현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