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앞머리 내리니 더 소두 ‘햇살 미소’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안유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머리의 계절"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앞머리를 자른 단발로 소두 매력을 극대화, 남다른 8등신 비율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앵콜콘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안유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머리의 계절”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올블랙 초미니 원피스 룩을 선보이며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다. 앞머리를 자른 단발로 소두 매력을 극대화, 남다른 8등신 비율을 뽐내기도 했다.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지으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앵콜콘을 진행했다. 이번 도쿄돔 앵콜콘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대장정을 종료하는 마지막 공연으로 성공적인 피날레를 장식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 오윤아, 비키니 입고 자전거 나들이…과감 일상 [DA★]
- 휘성, 성형설 직접 해명…“17kg 감량, 눈이 커졌다” [DA★]
- 조인성, 숨겨놓은 자식 장난 “연애 자신 없어, 내가 경쟁력이 있나?” 망언 [종합]
- ‘어깨 안고 다정하게’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
- ‘11살 연하♥’ 김종민 “ 무인도에서 프러포즈” 깜짝 발표 (푹다행)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