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전문대학교, 제301학생군사교육단 이양수 학군단장 대령 진급…탁월한 업무능력 인정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 제301학생군사교육단(이하 부사관학군단, RNTC) 단장 이양수 중령이 이번 진급 심사에서 대령 진급했다.
이양수 단장은 "총장님 이하 대학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학군단 업무 협조와 제301학군단 구성원들의 열정적인 활동이 오늘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 앞으로도 최우수 부사관학군단으로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 제301학생군사교육단(이하 부사관학군단, RNTC) 단장 이양수 중령이 이번 진급 심사에서 대령 진급했다.
9일 경북전문대에 따르면 이단장은 지난 2023년 5월 경북전문대학교 제301학생군사교육단 단장으로 취임했다.
부사관학군단 발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 지난해 국방부 학군단 설치대학 평가에서 최우수, 육군부사관학교 학군단 종합평가 최우수 등의 성과를 냈다.
부사관학군단 8기 임관식에서도 국방부장관,육군참모총장, 육군교육사령관 상을 받는등 탁월한 업무능력을 인정받았다.
이양수 단장은 “총장님 이하 대학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학군단 업무 협조와 제301학군단 구성원들의 열정적인 활동이 오늘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 앞으로도 최우수 부사관학군단으로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 RNTC는 2015년 8월에 시범운영으로 창설후 체계적인 교육과 적극적인 지원을 통한 우수한 초급간부 양성으로 2020년 3월 1일부로 정식 운영하고 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명대 손낙훈 교수 국제공동연구팀, 코로나 팬데믹 중 중·노년층 사회적 고립이 우울증 위험
- 포항시, 추석명절맞아 9월한달간 포항사랑상품권 개인 최대 100만원 구매 허용
- 영천 은해사, 창건 1215주년 기념 중악팔공산 은빛문화제 네 번째 이야기 성황리 개최
- 통통튀는 공무원 아이디어 울릉의 미래를 열어갑니다
- 칠곡군보건소,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캠페인 진행
- 경북농협, 10곳 지역학교에 쌀 4000kg 전달
- 경일대, 2024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바하(Baja) 부문 수상
- [포토뉴스]롯데백화점 대구점, 이색 K-디저트 추석 선물세트 인기
- 안동시 농수산물도매시장 추석 명절 정기휴장…16~20일
- 안동탈춤페스티벌 즐기고 할인요금택시타고 안동광광에 풍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