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연애 질문에 “여자친구 있다 없다 해… 자신감 없어진다” 걱정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연애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에 신동엽은 "인성이는 다르다. 진정성을 굉장히 중시하고"라며 조인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러자 조인성은 "그냥 저한테 하고 싶은 질문 있으면 다 해달라"라고 요청했고, 신동엽은 깜짝 놀라며 "그럼 가장 최근에 한... 아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조인성은 배성우에게 "나한테 왜 그러냐"라는 답을 들었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폭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인성이 연애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인성 좋은 방이동 독거노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조인성은 “요즘 청년들이 저한테 그렇게 연애 상담을 한다”라며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난 결혼도 못 하고… 일반적인 연애는 아니지만 연애 감정애 대해서는 얘기해 줄 수 있다”라며 청년들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던 비하인드를 꺼냈다.
이에 신동엽은 “인성이는 다르다. 진정성을 굉장히 중시하고…”라며 조인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러자 조인성은 “그냥 저한테 하고 싶은 질문 있으면 다 해달라”라고 요청했고, 신동엽은 깜짝 놀라며 “그럼 가장 최근에 한... 아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조인성은 이내 웃음을 터뜨렸고, “있다가 없다가 또 있다가 없다가, 진짜 그런다”라고 답했다. 뒤이어 배성우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던 기억을 떠올리며 “'나 좀 자신감이 없어진다. 위로 만날 가능성보다 밑에 나이 친구들과 만날 가능성이 큰데 내가 경쟁력이 과연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다”라며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후 조인성은 배성우에게 “나한테 왜 그러냐”라는 답을 들었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폭소했다.
iMBC연예 박유영 | 사진출처 짠한형 신동엽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용택 "조인성, 예뻐한 후배…야구? 잘하진 않아"(라디오쇼)
- 류승완 감독 차기작 '휴민트'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나나 캐스팅 확정
- 조인성 "경기보다가 욕하게 돼… 이글스 우승? 길게보기로" (찐팬구역)
- ‘찐팬구역’ 조인성 “이글스 우승, 이번 생에 길게 보기로…”
- 조인성, 날것 그대로 보여준다…‘야팬’ 모드 ON (찐팬구역)
- 박용택, 알고 보니 조인성과 찐친 "계속 연락해"('찐팬구역')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