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결혼 루머 해명 "크레용팝 초아가 결혼한 것…현재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초아가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9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의 '김예원의 솔로탈출'에는 '결혼 한 적 없는 AOA 초아, 누나와 초혼을 노리는 수지 송강 제이홉 크리스탈 친구 보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예원은 "그때 결혼했다고 들었다"며 초아의 결혼 루머를 언급했다.
제작진이 김예원에게 "이상형이 귀염상에 섹시한 남자이지 않나"라고 묻자, 초아는 "귀염상에 섹시한 남자의 대표주자가 누군가. 귀여운데 섹시할 수가 있나"라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9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의 '김예원의 솔로탈출'에는 '결혼 한 적 없는 AOA 초아, 누나와 초혼을 노리는 수지 송강 제이홉 크리스탈 친구 보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예원은 초아에게 "우리 '압박면접'에서 만나지 않았나"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초아는 "사실 언니랑 대화를 많이 못했다"고 떠올렸다.
김예원은 "그때 결혼했다고 들었다"며 초아의 결혼 루머를 언급했다. 이에 초아는 "저 결혼 안 했다. 그런 소문이 많고, 저랑 이름 똑같은 크레용팝 초아 씨가 실제로 결혼해서 얘기가 더 많이 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솔로라고 덧붙였다.
초아는 결혼에 대해 "전 요즘 웬만하게 마음에 드는 사람 아니면 결혼 안 하려고 한다"고 고백했다. 김예원은 "그렇게 되더라. 에너지를 그렇게까지 쓰고 싶지 않게 된다"고 공감했다.
초아는 "그래도 소개팅에 관심이 있다"고 밝히며 "언니 거 봤는데 아직 짝을 못 찾으신 것 같더라"라고 말했다. 김예원은 "저도 열심히 찾아보곤 있는데 그게 잘 안 된다"고 털어놨다.
소개팅 스타일이 '자만추'라고 밝힌 초아는 "이렇게 소개팅을 해 본 적이 없어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예원도 "매번 기대는 한다. 혹시 하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이 김예원에게 "이상형이 귀염상에 섹시한 남자이지 않나"라고 묻자, 초아는 "귀염상에 섹시한 남자의 대표주자가 누군가. 귀여운데 섹시할 수가 있나"라고 반응했다.
이에 김예원이 "많다. 변우석 님도 있고 덱스 님도 있고"라고 하자, 초아는 "언니 그냥 혼자 살아라. 지금 그냥 우리나라 탑티어들"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