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결혼 루머 해명 "현재 솔로, 결혼 안 할 생각도 있어" ('솔로탈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초아가 결혼에 대해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의 '김예원의 솔로탈출'에서는 '결혼 한 적 없는 AOA 초아, 누나와 초혼을 노리는 수지 송강 제이홉 크리스탈 친구 웻보이' 영상이 공개됐다.
초아는 결혼에 대해 "요즘 웬만하게 마음에 드는 사람 아니면 결혼 안 하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김예원의 이상형인 '귀염상에 섹시한 남자'를 언급했고, 초아는 "그런 남자가 있냐"라고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AOA 출신 초아가 결혼에 대해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의 '김예원의 솔로탈출'에서는 '결혼 한 적 없는 AOA 초아, 누나와 초혼을 노리는 수지 송강 제이홉 크리스탈 친구 웻보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예원은 초아에게 "우리 압박 면접에서 만나지 않았냐. 그때 결혼했다고 들어서"라며 초아의 결혼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대해 초아는 "저 결혼 안 했다. 그런 소문이 많고, 저랑 이름 똑같은 크레용팝 초아 씨가 실제로 결혼해서 얘기가 더 많이 돈다"라며 솔로라고 강조했다. 김예원이 맹세하냐고 묻자 초아는 "맹세. 이거 거짓말이면 내 인생 망함"이라고 밝혔다. 초아는 결혼에 대해 "요즘 웬만하게 마음에 드는 사람 아니면 결혼 안 하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초아는 소개팅을 앞두고 "전 자만추 스타일이라 소개팅을 해 본 적이 없어서 기대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김예원의 이상형인 '귀염상에 섹시한 남자'를 언급했고, 초아는 "그런 남자가 있냐"라고 놀랐다. 김예원이 변우석, 덱스라고 하자 초아는 "그냥 혼자 살아라. 지금 그냥 우리나라 탑티어들 그냥"이라며 웃었다.
이어 웻보이가 등장했다. 웻보이는 김예원의 사는 곳을 묻고는 "웻보이는 나랑 집도 가깝네. 여기 기준 6분"이라고 했고, 김예원은 "내가 곧 이사 갈 때도 됐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초아는 "저랑 인연이 아닌 것 같다. 저도 여기 살다가 3개월 살다가 이사 갔다. 여기서 한 시간 거리"라고 했다.
이에 웻보이는 "저도 작업실이 한 시간 거리다. 작곡한 곡이 열 몇 곡 된다"라고 했다. 초아가 같이 작업하자고 하자 웻보이는 "전 가능하다. 근데 문제는 자주 사석에서 보다 보면 빠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서 가장 예쁜 승무원, 야구선수와 결혼했다..
- 유재석, 방송 중 못 참고 분노...이렇게 화내는거 처음 본다
- 방금 전해진 소식...또 배우 부부 탄생
- 프러포즈 안 받아줬다고 여친 살해...충격 범죄 발생
- 인기 아이돌, 멤버와 몸싸움으로 응급실行...충격 사건 벌어졌다
- 신봉선, 장동민과 대판 싸워...리서헐도 중단 '충격'
- 최소 백억?...백현, 부모님께 어마어마한 선물 했다
- 백일섭, 아내와 돌아올수 없는 강 건넜는데...눈물 나는 소식
- 표창원 아들, '축구선수'였다...팬도 몰랐던 사실
- '고학력자' 시댁이 막말하며 무시...女스타, 싹 다 폭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