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강호동·전현무 소속사 SM C&C 전속계약 체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허영지가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SM C&C는 9일 "밝고 힘찬 에너지의 소유자인 허영지와 한 식구가 되었다.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대명사 허영지가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보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 C&C는 9일 “밝고 힘찬 에너지의 소유자인 허영지와 한 식구가 되었다.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대명사 허영지가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보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허영지는 지난 2014년 오디션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 ‘카라’의 멤버로 합류했다. 같은 해 카라 미니 앨범 ‘Day&Night’으로 데뷔한 뒤, 비주얼부터 노래, 춤까지 고루 갖춘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17년 디지털 싱글 ‘추억시계’, 2023년 정식 솔로 데뷔 앨범 ‘토이 토이 토이’(Toi Toi Toi)등을 발매하며 여자 솔로 가수로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가수로 데뷔한 이후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 온 허영지는 방송인으로서도 탁월한 재능을 선보여, 수 많은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코미디 빅리그‘,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 ’체인지 데이즈 시즌2‘, ’원나잇 푸드트립‘, ’위클리 차이나우‘, ’룸메이트 시즌2‘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통해 때로는 플레이어로, 때로는 MC로서 남다른 예능감과 진행 능력을 선사해 온 것. 이를 입증하듯 지난 8월에는 자신의 이름 내건 단독 토크쇼이자 신규 웹예능 ’허영지의 삐하인드‘를 런칭해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허영지는 배우로서도 활동, 다방면에 재능을 갖춘 아티스트로 방점을 찍기도 했다. 드라마 ’연금술사‘에서는 ’오영지‘역을 맡아 캠퍼스 멜로드라마의 여주인공을 소화해 냈으며,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는 ’윤안나‘역을 맡아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가수, 배우, 방송인 등 장르를 불문하고 남다르 활약을 펼치고 있는 허영지가 매니지먼트 명가 SM C&C에 합류해 만들어 갈 시너지에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허영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SM C&C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윤태영, 장영란, 이진호, 김준현, 황제성, 배성재, 곽준빈, 박선영, 김민아, 장예원, 김수로, 윤제문, 유승목, 이학주, 이현진, 윤나무, 김준형, 정지수, 황지아 등 다수의 예능인과 연기자들이 소속돼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악회가 두고 간 박스 열어보니 '충격'…구청 "과태료 어렵다"
- "영상 수천개" 성매매 후기왕 '검은부엉이' 잡혔다.. 정체는
- 아들 '여자친구' 회사 금고 턴 아버지..."좋은 소스 있어"
- 230살 천연기념물, 폭우에 뿌리째 절단.. 결국
- "왜 안 움직이지?"…만취 음주운전자, 신림동 도로서 적발
- "네 엄마한테 이런 얘기 들어야 해?" 교실 뒤에 아이 세워둔 교사
- 이봉원 "짬뽕집으로 열심히 벌지만 박미선에 안돼…아내가 생활비 부담"
- 한달 전기료 30만원 넘었다?…'역대급 폭염' 청구서 보니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지진희 "1주일 용돈 5만원, 화 낸 후 2만원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