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아련한 눈빛…'댄스 윗 미' 뮤비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멤버 정예인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예인의 새 디지털 싱글 '댄스 윗 미(Dance with me)' 티저를 공개했다.
'댄스 윗 미'는 정통 시티팝 장르의 감성을 담았다.
'댄스 윗 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러블리즈' 멤버 정예인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예인의 새 디지털 싱글 '댄스 윗 미(Dance with me)'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정예인은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도심의 불빛이 가득한 거리를 뛰며 하늘을 바라본다. 아련한 눈빛과 감성적 무드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점차 고조되는 후렴구 사운드 속 가사와 멜로디가 일부 공개됐다. 정예인의 매력적인 음색과 어우러져 이목을 끌었다.
'댄스 윗 미'는 정통 시티팝 장르의 감성을 담았다. 곡 전체를 관통하는 브라스 리듬과 풍성한 멜로디는 화려한 파티장에서 연인이 함께 춤을 추는 듯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모든 이들에게 설렘과 낭만을 더한다.
'댄스 윗 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 "살면서 느낀 가장 큰 고통"…난소낭종 투병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빈지노♥미초바 득남 "임루빈, 세상에 도착"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