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핵심기능만 골라 담아… BAT로스만스, ‘글로’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플래그십 모델의 핵심 기능만 담은 신제품 하이퍼(HYPER)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하이퍼는 글로의 대표 프리미엄 모델 하이퍼 프로의 심플형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핵심적인 프리미엄 성능은 유지하면서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는 하이퍼, 하이퍼 프로를 포함한 다양한 하이퍼 시리즈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퍼는 지난 5월 20일 국내 론칭한 ‘하이퍼 프로’의 후속 제품이다. △히트부스트 테크놀로지 △테이스트셀렉 다이얼 등 특히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기능들을 한데 모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제품 하이퍼에도 글로만의 인덕션 히팅 기술인 히트부스트(HeatBoost) 테크놀로지가 적용, 최대 300도의 가열 온도로 짧은 시간 안에 빠르고 균일하게 가열해 완성도 높은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테이스트셀렉(TasteSelect) 다이얼이 적용돼 스탠다드와 부스트 모드 등 2가지 모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86.7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전작(하이퍼 X2, 하이퍼 Air) 대비 최대 30초 더 길어진 사용시간을 제공한다. 잔여사용 시간, 예열시간 등 디바이스 상태가 표시되는 LED 버튼으로 직관적 조작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하이퍼는 글로의 대표 프리미엄 모델 하이퍼 프로의 심플형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핵심적인 프리미엄 성능은 유지하면서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는 하이퍼, 하이퍼 프로를 포함한 다양한 하이퍼 시리즈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몰래카메라인 줄” 긁지 않았던 복권 ‘1등’…못 믿어 전화 확인
- 김민아, 이혼한 지 5년 만에 심경 “아무렇지 않게 말하기 힘들어”
- 이효리, 제주→60억 평창동 집 이사 완료?…편한 옷차림 동네 인증샷
- 길에서 10억 뺏긴 40대, 범인 잡혔지만…法 “돈 못줘” 왜?
- 더 나쁜 초가공 식품 따로 있다…‘최악’ 두 가지는?
- 32세 셀레나 고메즈, 억만장자 대열 올라…1조 7400억 보유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자동차와 法] 전기차 충전시설 의무 설치 관련 법률 살펴보니
- 우리나라 남성 평균 연봉 9857만 원…여성과 얼마나 차이날까
- [리뷰] 13세대 코어 i5-1340P와 비교한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