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IP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티저 사이트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036570)는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 티저(Teaser·미리보기) 사이트를 개설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엔씨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를 개발 중이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 사전 예약을 이달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는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 티저(Teaser·미리보기) 사이트를 개설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엔씨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를 개발 중이다.
티저 사이트를 방문한 이용자는 상호 작용하는 웹 인터랙션 기능을 통해 게임의 특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티저 영상은 리니지 OST '은둔자'를 리메이크한 배경음악을 바탕으로 아덴 월드 곳곳을 누비는 주인공 데포로쥬 모습을 담았다.
엔씨 관계자는 "여유로운 사냥, 통제 없는 필드, 라인 없는 세상 등 기존 리니지 IP 시리즈와는 차별화한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 사전 예약을 이달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 정보와 게임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김준호♥김지민, 내년 결혼 확정…정식 프러포즈
- "유영재가 백허그하고 젖꼭지 비틀어"…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증언
- 끝까지 朴 지켰던 유영하 "그날도 추웠고 혼자, 잔인한 역사 어김없이 반복"
- 추미애 "尹, 계엄시 대량살상 대비 병원시설까지 확보했다"
- 신지호 "金여사, 친윤 유튜버에 '韓 반드시 손봐' 전화 소문…韓, 안 무너져"
- 이세영 가슴성형 부작용 토로…"반년째 노브라, 캡나시가 좋다"
- 남친 생긴 전처에 앙심…둘 다 흉기 살해하려 한 30대男 실형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라이징스타상 수상…"홍진경·엄정화 이모 감사"
- 김흥국 '빨리 해병대 끌고 대통령 지켜라' 댓글에 '좋아요' 꾹~
- '차유람 남편' 이지성 "尹 남자답다, 잘했다…비상계엄은 합법적"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