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 된 BTS 뷔, 오픈채팅방 깜짝 등장해 군복 셀카 투척[★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8일 뷔는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보고싶습니다 그리고 'neva play' 미쳤음. 안 올 수가 없었음"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뷔는 군복을 입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다들 잘 지내셨어요? 이제 저녁점호 하러 가야해요. 다음에 또 놀러올게요.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 후 채팅방을 떠났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8일 뷔는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보고싶습니다 그리고 ‘neva play’ 미쳤음. 안 올 수가 없었음”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반려견 연탄이와 시간을 보내고 있는 뷔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뷔는 팬들이 모여 있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등장해 “다들 잘 지내셨죠? 다른 방은 비밀번호를 너무 어렵게 해놔서 여기 들어왔어요”라며 인사를 건네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뷔는 군복을 입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다들 잘 지내셨어요? 이제 저녁점호 하러 가야해요. 다음에 또 놀러올게요.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 후 채팅방을 떠났다는 후문이다.
뷔는 지난해 12월 11일 RM과 함께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했다. 전역일은 2025년 6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 막히는 골반美’, 퀸 화사…1년만에 컴백, 19일 신곡 발표
- 변화 몰고 오나?…전현무, 4개월 만에 돌아온 ‘세상에 이런 일이’ MC [공식]
- 야구·농구 선수 자주 오는 헌팅포차…“황재균 시비도 안 붙었는데, 너무 가혹해” (종합)
- 이수경, 역대급 ‘브라질 메기男’ 엄보람과 첫 데이트…세심 배려에 이수경 ‘하트 눈빛’
- “이 조합 절대 찬성” 안문숙-임원희 두 번째 만남, ‘명품 팬티 + 청양고추 수제비 플러팅’ 임
- 황재균 주점, 알고보니 압구정 헌팅포차…더욱 거세진 ♥지연 이혼설
- 이강인, 두산 5세 박상효와 열애설…파리에서 다정한 데이트 포착
- 최윤소, 美서 극비 결혼식 “일반인 신랑 배려하고자” [공식]
- 58개국 아미들, 한 목소리 “우리는 7명의 BTS 지지한다”
- 박은영 “신입 시절 서경석과 소개팅…전현무 성공 위해, 날 미끼로 써” (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