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온 여신…쯔위, 아름다움 그 자체 독보적인 아우라 [★SNS]
함상범 2024. 9. 9. 1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여신 미모를 드러냈다.
쯔위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첫 주 활동 원스덕분에 잘 마무리 했다. 다음주까지도 딜리자!! Run run awa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쯔위는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쯔위는 흑백 사진에서도 감출 수 없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여신 미모를 드러냈다.
쯔위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첫 주 활동 원스덕분에 잘 마무리 했다. 다음주까지도 딜리자!! Run run awa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쯔위는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무대 의상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늘씬한 몸매 함께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마치 여신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쯔위는 흑백 사진에서도 감출 수 없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쯔위는 6일 솔로 미니 1집 ‘abouTZU’를 발매해 타이틀 곡 ‘Run Away’로 활동 중이다. intellybest@sportssoe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숨 막히는 골반美’, 퀸 화사…1년만에 컴백, 19일 신곡 발표
- 변화 몰고 오나?…전현무, 4개월 만에 돌아온 ‘세상에 이런 일이’ MC [공식]
- 야구·농구 선수 자주 오는 헌팅포차…“황재균 시비도 안 붙었는데, 너무 가혹해” (종합)
- 이수경, 역대급 ‘브라질 메기男’ 엄보람과 첫 데이트…세심 배려에 이수경 ‘하트 눈빛’
- “이 조합 절대 찬성” 안문숙-임원희 두 번째 만남, ‘명품 팬티 + 청양고추 수제비 플러팅’ 임
- 황재균 주점, 알고보니 압구정 헌팅포차…더욱 거세진 ♥지연 이혼설
- 이강인, 두산 5세 박상효와 열애설…파리에서 다정한 데이트 포착
- 최윤소, 美서 극비 결혼식 “일반인 신랑 배려하고자” [공식]
- 58개국 아미들, 한 목소리 “우리는 7명의 BTS 지지한다”
- 박은영 “신입 시절 서경석과 소개팅…전현무 성공 위해, 날 미끼로 써” (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