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 사격팀,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서 우수한 성과 거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임실군청 사격팀(황성은, 김예지, 이시윤, 윤선정)이 지난 4일부터 청주 종합사격장에서 열린 '제33회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지난 봉황기 전국사격대회에 이어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김예지 선수는 파리올림픽 이후에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봉황기 전국사격대회에서 10m 공기권총 개인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대한민국 사격계를 이끌어가는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m 공기권총 단체전 1위, 25m 권총 단체전 2위
[더팩트 | 임실=최영 기자] 전북 임실군청 사격팀(황성은, 김예지, 이시윤, 윤선정)이 지난 4일부터 청주 종합사격장에서 열린 '제33회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지난 봉황기 전국사격대회에 이어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9일 임실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서 임실군청 사격팀은 10m 공기권총 단체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25m 권총 단체전에서는 2위에 올랐다.
25m 권총에서 김예지 선수는 1위로 결선에 진출했으며, 10m 공기권총 경기에서도 김예지 선수가 1위, 이시윤 선수가 8위로 결선에 올랐다.
김예지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10m 공기권총과 25m 권총 개인전에서 모두 2위를 차지하며 뛰어난 기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10m 공기권총 개인전에서는 243.5점으로 대회신기록을 세웠지만, 아쉽게도 1위와 근소한 차이로 2위에 머물렀다. 또한 25m 권총 개인전 결선에서는 34점을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
김예지 선수는 파리올림픽 이후에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봉황기 전국사격대회에서 10m 공기권총 개인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대한민국 사격계를 이끌어가는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임실군청 사격팀이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뛰어난 성과는 우리 지역의 자랑이자 큰 영광이고, 특히 김예지 선수가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군의 선수들이 더 큰 무대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MA] '대상' 에스파·'4관왕' 뉴진스…해외로 진출한 'K팝 축제'(종합)
- [2024 TMA] 막 내린 TMA '팬들과 인사 나누는 출연진'
- [2024 TMA] 에스파-뉴진스, 이 조합 말해 뭐해...'최강 K-팝 걸그룹'
- [2024 TMA] 대상 에스파에 '쌍따봉' 서현…'SM 신구 대세의 만남'
- [2024 TMA] '2NE1-블랙핑크 완벽 헌정 무대' 펼친 키스오브라이프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①] "나라도 극장 안가"…최민식이 쏘아 올린 공
- 한화생명e스포츠, 거함 젠지 잡았다…눈물 펑펑
- 아들 암 고쳐준다며 수천만원 꿀꺽…'양심불량' 한의사 유죄
- '김건희 공천 개입설'에 정치권 술렁…"국정농단" vs "괴담"
- 효성 조현준호, 독립 경영 후 줄어든 몸집 어떻게 키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