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션과 안정은 함께 ‘유아차 기부런’ 참여

손재철 기자 2024. 9. 9.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신출산육아용품 전문브랜드 마더케이는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서울함 공원 일대에서 열린 ‘션과 안정은이 함께하는 제3회 유아차 기부런’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유아차 기부런’은 러닝전도사 안정은과 기부천사 가수 션 그리고 유아차 러닝 크루인 캥거루크루가 주최, 주관한 기부 마라톤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유아를 동반한 보호자 122팀이 모여 서울함 공원 일대에서 5km 달리기와 3km 걷기 두 종목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인 참가비는 가수 션의 지난 815런에 이어서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을 목적으로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에 전액 기부된다.

주최자인 러닝전도사 안정은은 “유아차 기부런을 처음 시작할 때 참여하는 사람을 모을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이 많았지만 1회차 34팀의 가족을 시작으로 2회차 74 가족, 3회차 122 가족까지 매회 거듭하면서 추후 광화문에서 1000팀의 가족과 함께 유아차 대행진을 하는 최종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의미 있는 행사에 마더케이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보람 있고 뜻깊었다”라며, “엄마와 아빠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마더케이의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 많은 유아와 보호자들이 함께 운동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마더케이도 함께 할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마더케이는 이번 유아차 기부런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 영유아 아이들에게는 마더케이 인기 상품인 ‘마더케이 허그 보온보냉빨대컵’과 ‘케이맘 모기기피제’ 및 엄마들의 균형잡힌 다이어트를 위한 신제품 ‘솔루티오 더 슬림 쉐이크’ 등을 제공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