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션과 안정은 함께 ‘유아차 기부런’ 참여
임신출산육아용품 전문브랜드 마더케이는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서울함 공원 일대에서 열린 ‘션과 안정은이 함께하는 제3회 유아차 기부런’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유아차 기부런’은 러닝전도사 안정은과 기부천사 가수 션 그리고 유아차 러닝 크루인 캥거루크루가 주최, 주관한 기부 마라톤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유아를 동반한 보호자 122팀이 모여 서울함 공원 일대에서 5km 달리기와 3km 걷기 두 종목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인 참가비는 가수 션의 지난 815런에 이어서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을 목적으로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에 전액 기부된다.
주최자인 러닝전도사 안정은은 “유아차 기부런을 처음 시작할 때 참여하는 사람을 모을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이 많았지만 1회차 34팀의 가족을 시작으로 2회차 74 가족, 3회차 122 가족까지 매회 거듭하면서 추후 광화문에서 1000팀의 가족과 함께 유아차 대행진을 하는 최종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의미 있는 행사에 마더케이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보람 있고 뜻깊었다”라며, “엄마와 아빠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마더케이의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 많은 유아와 보호자들이 함께 운동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마더케이도 함께 할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마더케이는 이번 유아차 기부런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 영유아 아이들에게는 마더케이 인기 상품인 ‘마더케이 허그 보온보냉빨대컵’과 ‘케이맘 모기기피제’ 및 엄마들의 균형잡힌 다이어트를 위한 신제품 ‘솔루티오 더 슬림 쉐이크’ 등을 제공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