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트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극단 연극 '트랩'이 오는 2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한다.
5명을 뽑아 S석을 두 장씩 준다.
이루이사의 '바흐 전곡시리즈 l'이 오는 21일 서울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에서 열린다.
'우리가 인디언으로 알던 사람들'이 10월 9일까지 서울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극단 연극 ‘트랩’이 오는 2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우연히 벌어진 모의재판에서 피고로 참여한 트랍스의 미필적 고의에 의한 과거 행적이 드러난다. 19일까지 아르떼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5명을 뽑아 S석을 두 장씩 준다. 당첨자 발표는 20일.
arte.co.kr에서 각종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꼭 읽어야 할 칼럼
● 어릴적 추석의 풍경을 담은 동화책
추석 명절마다 스텔라 88을 타고 오랜 시간을 달려 외가로 향하던 어린 시절의 추억이 깊이 남아 있다. 지금은 명절 풍경이 많이 변했지만, 아이들에게 옛 추석의 따뜻함을 전해주고 싶어 책꽂이에서 추석의 멋진 풍경을 담은 책들을 꺼낸다. 그림책 속의 추석과 나와 아이들의 추석 이야기로 밤이 깊어진다. - 길리북스 대표 박효진의 ‘이상한 나라의 그림책’
● 감독 공드리의 영화 제작일지
영화 ‘공드리의 솔루션북’은 주인공인 감독 마크를 통해 미셸 공드리가 자신의 창작 과정을 자아 비판적으로 표현하며, 영화 제작의 혼돈과 스태프의 고통을 드러낸다. 공드리는 이 영화를 통해 스태프에게 감사와 사죄의 뜻을 전하며, 창작과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 영화평론가 허남웅의 ‘씨네마틱 유로버스’
꼭 봐야 할 공연·전시
● 음악 - 이루이사 독주회
이루이사의 ‘바흐 전곡시리즈 l’이 오는 21일 서울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에서 열린다. 쳄발로와 피아노로 바흐의 골드베르크 변주곡 G장조 등을 연주한다.
● 연극 - Creator's Box: P와 함께 춤을
연극 ‘Creator’s Box: P와 함께 춤을’이 오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서울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세계적인 무용가 피나 바우슈의 작품 세계를 탐구한다.
● 전시 - 우리가 인디언으로 알던 사람들
‘우리가 인디언으로 알던 사람들’이 10월 9일까지 서울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다. 미국 덴버박물관 소장품 151점을 통해 북미 원주민의 삶을 조명한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5000원에…다이소에 '다있소'
- 1년 만에 온 절호의 기회…"드디어 팔았다" 환호
-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 "이젠 '근손실' 걱정 끝?"…'신개념 비만약' 예고에 들썩
- "주특기 프라이팬 음식"…'1850만원' 도우미 정체에 '화들짝'
- "이제 잠 좀 편히 자나 했더니"…폭염 뺨치는 '최악 빌런' 온다
- "나이키 안 신을래" 돌변하더니…'카리나 신발'도 초비상
- "이와중에 이재명세라니" 부글부글…개미들 결국 터졌다 [최만수의 스톡네비게이션]
- "뉴욕 대신 서울 가길 잘했다"...서울, 아시아 미술 중심에
- "모닝보다 더 싸다"…천만원대 車 등장에 "충격과 공포" [원자재 이슈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