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과 함께 한 퍼렐 윌리엄스 경매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노션은 디지털 경매 플랫폼 주피터가 서울에서 선보인 전시 론칭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은 지난 4일 열린 주피터의 온라인 경매 프로젝트 전시회 및 론칭 파티에 파트너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주피터의 이번 경매 전시와 론칭 파티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헤리티지를 널리 알리고, 크리에이티브와 예술을 대중과 다양한 브랜드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노션은 디지털 경매 플랫폼 주피터가 서울에서 선보인 전시 론칭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은 지난 4일 열린 주피터의 온라인 경매 프로젝트 전시회 및 론칭 파티에 파트너 스폰서로 참여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글로벌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인 퍼렐 윌리엄스가 설립한 디지털 경매 플랫폼 주피터의 한국 진출로,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지드래곤(본명 권지용)과 협업했다. 지드래곤의 다양한 예술 작품 및 커스터마이즈한 패션 아이템, 개인 수집품 등을 주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찰할 수 있다. 온라인 경매는 오는 10일까지 주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경매를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한 전시 및 론칭 파티는 서울 대림미술관에서 열렸다. 특히 프라이빗 VIP 행사로 진행된 론칭 파티에는 호스트인 퍼렐 윌리엄스와 지드래곤을 비롯해 국내외 패션·음악·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VIP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지드래곤이 경매에 출품한 다양한 예술품 및 개인 수집품은 대림미술관 1층부터 4층까지 전시돼 파티에 초대된 VIP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었다. 이노션 관계자는 "주피터의 이번 경매 전시와 론칭 파티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헤리티지를 널리 알리고, 크리에이티브와 예술을 대중과 다양한 브랜드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접는데 이렇게 얇다니”…삼성 베끼기 급급했던 中, 아이폰과 ‘맞다이’
- ‘빚 190억’ 임채무 “재혼 후 빚더미…놀이공원 화장실서 노숙”
- 고교생인척 12세女와 성관계 후 성병까지 옮긴 20대
- “선수 포상금 안주고… 내부직원은 수천만원 성과금”
- ‘불륜·혼외자 의혹’ 갑자기 사라진 친강 전 외교부장, 발견된 곳이
- 교장선생님의 댄스, 유쾌한 섹시인가 저속한 음란인가… 강등 처분에 미국 내 논란
- “아빠 저사람 쉬했어?” 보는 사람이 더 민망해진 ‘벤츠 방뇨 남성’ (영상)
- “남자를 만나든” 말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40대…사망한 줄 알았던 동거녀 의식 돌아오자 한
- [속보]대통령실 “내년 증원 백지화 불가…2026년부턴 무슨 안이든 논의 가능”
- 돈받고 성매매 고퀄 영상후기 올린 ‘검은 부엉이’ … 잡고보니 ‘렌즈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