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정, 김광규와 커플룩? 노발대발 오묘한 케미(나쁜 기억 지우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은정이 적재적소 케미로 주목받고 있다.
배우 신은정은 지난 9월 7일 방송된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연출 윤지훈 김나영/극본 정은영) 12회에서 송미선으로 분해 캐릭터 간 찰떡 케미로 현실 공감과 웃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신은정은 김광규와 오묘한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같이 신은정은 진세연, 김광규 등과 함께 병원에서 고군분투하는 삶 속에서 그들과의 소소한 에피소드, 케미를 통해 향후 전개에도 쾌활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은정이 적재적소 케미로 주목받고 있다.
배우 신은정은 지난 9월 7일 방송된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연출 윤지훈 김나영/극본 정은영) 12회에서 송미선으로 분해 캐릭터 간 찰떡 케미로 현실 공감과 웃음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은정은 병원 팀원들과 맛집 내기로 게임에 혼신의 힘을 다하는 모습으로 직장에서의 깨알 에피소드를 펼쳐내 웃음을 유발했다. 신은정은 동료들에게 할 말은 하면서도 따뜻한 연대감을 드러내며 밝은 에너지와 솔직한 매력을 보여줬다.
극 중 신은정은 장의수, 장유빈에게는 어린 동료임에도 장난기 어린 눈빛과 친구 같은 면모로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팀원들과 어울리기 위해 애쓰는 진세연을 바라보는 걱정스러운 표정과 진심을 엿보는 듯한 세심한 시선을 통해 작품 속 정서적 깊이를 한층 더하기도.
뿐만 아니라 신은정은 김광규와 오묘한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은정이 김광규에 관심 어린 모습으로 따스함을 보여 러브라인을 의심케 하다가도 비슷한 착장에 커플룩 같다는 동료의 말에 차가운 표정으로 돌변, 노발대발하는 모습으로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같이 신은정은 미묘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 두 사람이 만들어 가는 묘한 기류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이같이 신은정은 진세연, 김광규 등과 함께 병원에서 고군분투하는 삶 속에서 그들과의 소소한 에피소드, 케미를 통해 향후 전개에도 쾌활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박서진 “무명시절 임영웅 군고구마 팔 때 옆에서 먹어줘” (살림남)
- “공개 후 사람들 왕래” 2억 집 떠나는 김대호, 8억2천 캠핑주택 선택(홈즈)[어제TV]
- 은지원 “가수 母 똑같이 생겨, 잘 나갈 때 父가 가로채 결혼” (살림남)
- 송지효, 강제 숏컷 졸업사진 공개 “구레나룻 잘려, 외모 2짱”(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