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민후-네플라-까리용, 법률 마케팅 AI 개발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무법인 민후는 최근 네플라 주식회사, (주)까리용과 법률 마케팅 지원을 위한 인공지능(AI) 솔루션 공동 개발을 목표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법무법인 민후는 법률 전문성을, 네플라는 데이터 처리 및 분석 능력을, 까리용은 AI 기술 개발 역량을 각각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민후는 최근 네플라 주식회사, (주)까리용과 법률 마케팅 지원을 위한 인공지능(AI) 솔루션 공동 개발을 목표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은 법률 서비스의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AI 기술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MOU에 따라 세 회사는 법률 마케팅 분야 AI 기술 공동 개발에 착수할 예정이다. 법무법인 민후는 법률 전문성을, 네플라는 데이터 처리 및 분석 능력을, 까리용은 AI 기술 개발 역량을 각각 제공한다. 3사는 이를 통해 법률 분야 고객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 혁신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했다.
법무법인 민후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법률 마케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법률 서비스 업계의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MOU 체결은 법률 서비스 산업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되며, 각 사는 이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시장 내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호준 기자 newleve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정 전금법 코앞...하이패스 충전금 866억 빈다
- 통신이용자정보 조회, 국감 핫이슈로…과기정통부, 영장주의에 '신중론'
- 삼성전자, AI B2B 사업 확장…AI 아파트·AI 오피스·AI 스토어·AI 스테이 '정조준'
- SDAIA “사우디, AI 선도국으로 탈바꿈”…글로벌 AI 서밋 2024 개막
- 씨에이티빔텍, AI 기반 3D CT 배터리 검사장비 출시
- 애플, 유럽서 19조원 과징금 폭탄...조세혜택 불복소송 패소
-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 막바지···10월 개통
- '아이폰16 OLED 초도부터 잡는다'…달라진 LGD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순항...본계약 1만6000대 돌파
- [GSS 2024]한준형 아카마이 상무, “AI發 사이버 위협 막기 위해 선제적 방어 태세 구축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