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디딤펀드 슬로건·숏폼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는 9일 '디딤펀드 슬로건·숏폼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오는 25일 디딤펀드 출시를 앞두고 디딤펀드의 브랜드 홍보와 컨텐츠 발굴을 위해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는 9일 '디딤펀드 슬로건·숏폼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오는 25일 디딤펀드 출시를 앞두고 디딤펀드의 브랜드 홍보와 컨텐츠 발굴을 위해 열렸다. 공모전에는 총 509개의 작품이 접수됐다. 최종 6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금융투자협회장상과 상금 총 300만원을 수여했다.
금융투자협회와 업계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컨텐츠들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슬로건부문 대상작 '간단한 분산투자 · 단단한 연금준비, 디딤펀드!'를 공식 슬로건으로 채택해 후속 홍보활동에 사용하고, 숏폼영상부문 수상작들은 본회 유튜브를 통해 대외 공개할 예정이다.
서유석 금융투자협회장은 “이번 공모전에 대학생·사회초년생부터 은퇴기에 접어든 분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는 25일 공동출시되는 25개 디딤펀드가 자산배분의 분산투자를 통해 국민의 단단한 연금투자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업계와 함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 혁신-AI전환 위해 국회 '특별상임위' 신설을”
- 삼성전자, 갤럭시S25 울트라 초광각 5000만 화소 업그레이드…사양·공급망 확정
- 미래 반도체 기판 성능 좌우할 유리 소재 3파전 '獨쇼트·美코닝·日아사히'
- [디지털미래전략포럼] “AI 기본법 미뤄선 안 돼… 부처별·상임위별 협업 필요”
- [뉴스줌인] 플랫폼 지배적사업자 고강도 규제…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 등 유력
- 공정위, 플랫폼 규제대상 '사전지정'-〉'사후추정' 변경
- 국내 임상시험 6개월 만에 반등…“의정갈등 해소 없인 지속 어려워”
- 파키스탄서 대규모 석유 매장층 발견… “세계 4위 규모 추정”
- 여야, 대정부질문 첫날…김건희여사·전 대통령 수사 등 치열한 공방
- 2025학년도 대입 수시 원서 접수…의대 모집도 본격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