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행복한 경찰' 주제로 전국 경찰청서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출신 권영찬이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전국 경찰청에서 '웃으며 자존감 높이면 최고의 행복한 경찰'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영찬 박사는 전국 경찰공무원들을 대상으로 9월 중순부터 11월까지 '웃으며 자존감 높이면 대한민국 최고의 행복한 경찰', '행복한 나, 웃는 가정, 기쁨이 넘치는 조직문화'를 주제로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영찬은 연세대학교에서 상담코칭 석사학위, 국민대학교에서 문화심리학 박사학위를 받고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 커넬대학교 한국캠퍼스 상담학 정교수를 10년간 역임했다. 현재는 행복상담연구소와 한국연예인자살예방협회의 소장을 맡고 있다.
권영찬 박사는 전국 경찰공무원들을 대상으로 9월 중순부터 11월까지 ‘웃으며 자존감 높이면 대한민국 최고의 행복한 경찰’, ‘행복한 나, 웃는 가정, 기쁨이 넘치는 조직문화’를 주제로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진행한다.
권 박사는 최근까지 매일경제tv ‘권영찬 고종완 고살집’ MC를 맡았으며, MBN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에 문화평론가로 출연한 바 있다. 또 KBS ‘진품명품’과 MBC ‘기분좋은날’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권영찬 교수는 2022년과 2024년 서울경찰청과 경기도 이천경찰서를 비롯해 송파경찰서, 마포경찰서, 강북경찰서 등 전국 10여개의 경찰서에서 경찰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품격 높은 강연을 진행했다.
통계청, 산업통상부, 정부청사, 서울시 등 다양한 공기업에서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기업과 중견기업 등에서는 ‘비즈니스맨들의 회복탄력성’, ‘자존감이 높으면 연봉도 올라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큰 인기를 얻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아파트 사는 '일본도' 가족은 평소대로"...유족, 신상공개 촉구
- "우리 아들이 딥페이크 성범죄자? 관심 없어요"...시험이 먼저?
- 득표율 95% '압도적'…푸틴도 한수 접을 78세 대통령
- 투심도 잡은 흥행핑…'하츄핑' 100만 눈앞 상한가[특징주]
- 이봉원 "짬뽕집으로 열심히 벌지만 박미선에 안돼…아내가 생활비 부담"
- 오세훈 넣고 김영권 빼고?…홍명보 감독, 오만전 앞두고 ‘변화 예고’
- "여기가 5만원 더 싸" 추석 차례상 비용 아끼려면
- 한달 전기료 30만원 넘었다?…'역대급 폭염' 청구서 보니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지진희 "1주일 용돈 5만원, 화 낸 후 2만원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