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19.99', 끼 제대로 발산하는 활동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이번 활동의 관전 포인트를 귀띔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미니 3집 '19.99'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9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됐다.
'19.99'는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4월 발매한 '하우?(HOW?)'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인생에서 가장 뜨거운 나이인 스무 살이 되기 직전의 상태를 '19.99'라는 불완전한 숫자로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이번 활동의 관전 포인트를 귀띔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미니 3집 '19.99'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9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됐다. MC는 고영배가 맡았다.
'19.99'는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4월 발매한 '하우?(HOW?)'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인생에서 가장 뜨거운 나이인 스무 살이 되기 직전의 상태를 '19.99'라는 불완전한 숫자로 표현했다.
이날 리우는 타이틀곡 '나이스 가이(Nice Guy)'에 대해 "마냥 멋있어 보이고 싶은 19.99세의 근거 없는 자신감을 담아낸 곡"이라고 소개하며 "듣자마자 귀에 딱 달라붙는 곡이다. 보이넥스트도어를 모르시더라도 플레이리스트에 담고 싶을 만큼 편안하고 매력이 있는 곡이다"라고 자신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이지리스닝 곡으로 편안한 매력이 담겨 있다. 그 안에 보는 재미, 따라 부르는 재미도 있기 때문에 많이 들어주시길 바란다"라고 공감했으며, 운학은 "선공개곡 '부모님 관람불가'와 비교하면 단짠의 조화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아. 이전 선공개곡을 통해선 우리의 강렬한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나이스 가이'를 통해선 보다 부드럽고 그루비한 매력을 보여주려 했다. 끼를 제대로 발산하는 활동이 될 것"이라고 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19.99'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보이넥스트도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