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아티 필름' 카리나X이동휘, 강렬 연기 변신…1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 카리나와 이동휘가 이색 시너지를 선보인다.
Mnet '마이 아티 필름'은 Mnet이 새롭게 선보인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
'마이 아티 필름' 제작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열연을 펼친 카리나 씨에 감사하다. 퍼포먼스는 두말할 것 없고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며 "특별출연 그 이상의 활약을 펼친 배우 이동휘 씨와의 시너지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마이 아티 필름’은 Mnet이 새롭게 선보인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 매회 다른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연기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선뵌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바통을 이어받아 에스파 카리나가 여섯 번째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카리나는 조직의 보스에 맞서는 걸크러쉬 캐릭터를 소화하며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상대역은 배우 이동휘다.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만능 배우’ 이동휘와 최정상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의 이색 만남이 일찌감치 기대를 모았다.
공개된 스틸 속 카리나는 화이트 톱과 블랙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심한 듯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흐트러짐 없는 카리나의 비주얼은 물론,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한 이동휘의 모습이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하게 한다.
‘마이 아티 필름’ 제작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열연을 펼친 카리나 씨에 감사하다. 퍼포먼스는 두말할 것 없고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며 “특별출연 그 이상의 활약을 펼친 배우 이동휘 씨와의 시너지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이 아티 필름’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Mnet과 Mnet K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아파트 사는 '일본도' 가족은 평소대로"...유족, 신상공개 촉구
- "우리 아들이 딥페이크 성범죄자? 관심 없어요"...시험이 먼저?
- 득표율 95% '압도적'…푸틴도 한수 접을 78세 대통령
- 투심도 잡은 흥행핑…'하츄핑' 100만 눈앞 상한가[특징주]
- 이봉원 "짬뽕집으로 열심히 벌지만 박미선에 안돼…아내가 생활비 부담"
- 오세훈 넣고 김영권 빼고?…홍명보 감독, 오만전 앞두고 ‘변화 예고’
- "여기가 5만원 더 싸" 추석 차례상 비용 아끼려면
- 한달 전기료 30만원 넘었다?…'역대급 폭염' 청구서 보니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지진희 "1주일 용돈 5만원, 화 낸 후 2만원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