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 IP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9일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의 티저 사이트와 영상을 공개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작이다.
엔씨는 티저 영상을 통해 리니지 OST '은둔자'를 리메이크한 배경음악과 함께 아덴 월드 곳곳을 누비는 주인공 데포로쥬의 모습을 담았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사전예약을 오는 30일부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9일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의 티저 사이트와 영상을 공개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작이다.
엔씨는 티저 영상을 통해 리니지 OST ‘은둔자’를 리메이크한 배경음악과 함께 아덴 월드 곳곳을 누비는 주인공 데포로쥬의 모습을 담았다. 여유로운 사냥, 통제 없는 필드, 라인 없는 세상 등 기존 리니지 IP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특징 등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용자가 직접 상호 작용하는 '웹 인터랙션(Interaction)' 기능을 통해 게임의 특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사전예약을 오는 30일부터 시작한다. 장르, 출시일 등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로에 쓰레기 버린 '산악회'…구청은 '과태료 어렵다'?[숏츠]
- 허웅 '전 연인 성폭행' 피고소 사건…경찰 '무혐의' 처분
- '일본도 살해' 가해자 父, 유족에도 '막말댓글'…"쌍방과실, 고소 어이없네"
- 은행원이라서?…'신혼대출' 요구한 '예비 시부모' [결혼과 이혼]
- "분양권이라도"…더 뜨거워진 '분양·입주권'
- 동창으로 딥페이크 만든 고3…가해자 아빠 "관심 없고, 우리 애 수능 봐야해"
- 횡성 아파트서 외벽 페인트 작업하던 50대 추락사…15층서 떨어져
- 9월 첫주 尹지지율 '29.9%'…與는 '약진'[리얼미터]
- "임신 중 생선 꼭 섭취해야…아이 자폐증 위험 20% 낮춰"
- 외국인에 바가지 씌우고 '팁' 주장한 택시기사…法 "자격취소 적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