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파크콘서트와 함께 에너지절약 캠페인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가 7일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에너지절약 '온도주의'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9일 밝혔다.
'온도주의' 캠페인은 적정 실내온도 유지를 통해 국민들의 에너지절약 참여를 유도하는 공공캠페인으로, 한난이 지역사회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13년째 후원해 온 성남 음악축제인 '파크콘서트'와 연계하여 시행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가 7일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에너지절약 ‘온도주의’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9일 밝혔다.
‘온도주의’ 캠페인은 적정 실내온도 유지를 통해 국민들의 에너지절약 참여를 유도하는 공공캠페인으로, 한난이 지역사회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13년째 후원해 온 성남 음악축제인 ‘파크콘서트’와 연계하여 시행되었다.
한난은 ‘파크콘서트’를 관람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온도주의’ 캠페인 참여를 촉구하는 기념품을 배부하고 △안 쓰는 제품 플러그 뽑기 △에어컨 온도 높이기 △실내 적정온도(여름철 26℃, 겨울철 20℃) 준수하기 등 에너지절약 실천요령을 안내하였다.
한난은 전년도에 명동에서 하절기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시행한 데 이어, 올해도 분당 서현역, 명동 일대에서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시행하는 등 에너지절약 인식 확산을 위해 동참하고 있다.
정용기 사장은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기치 아래 전 국민의 에너지절약 동참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난이 후원하는 2024 파크콘서트는 다음 달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원장에서 무료로 공연되며, ▷14일 장기하·카더가든 ▷21일 장민호·양지은·정동원 ▷28일 이무진·옥상달빛 ▷10월 5일 다이나믹듀오·원슈타인·김완선이 출연한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가 탈퇴하라고?…BTS 해외팬, 58개국서 성명 “7명의 방탄 지지”
- 르세라핌, 美 빌보드 앨범 차트 7위…4세대 K-팝 걸그룹 최초 3연속 톱10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에 언제 이사? ...아직 제주서 그림 삼매경
- 솔비 “명품 2억원 어치 도둑 맞고, 인생 완전히 달라졌다”…내면 쌓게 된 이유
- 전현무 '세상에 이런일이' 새 MC로…“단독 여부는 아직 미정”
- 생사람 잡을뻔… 유부남 황재균 '헌팅포차' 갔다더니 아니었다
- 과즙세연, LA에서 방시혁과 걸을때 있었던 옷이 9500원짜리?
- 김숙 “5000만원 아끼려다 40억 아파트 날렸다”…대체 무슨 일?
- “술마셔서 빨간 줄” 나는솔로, ‘땡볕 촬영’에 출연자 줄줄이 화상…‘논란’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에 불참 논란…제작진 "함께 갈 수 없다"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