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패밀리` 작가 한국 온다…10월3일 팬사인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만화 '스파이 패밀리'의 엔도 타츠야 작가가 연재 5주년을 기념해 한국 팬들을 찾아온다.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파이 패밀리'는 연재 5주년을 기념해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사인회 현장에는 '스파이 패밀리' 5주년 기념 일러스트가 전시되며,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사인지와 '스파이 패밀리' 캐릭터 인형이 선물로 제공된다.
특히 이날부터 '스파이 패밀리' 연재 5주년을 기념하는 박스판이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만화 '스파이 패밀리'의 엔도 타츠야 작가가 연재 5주년을 기념해 한국 팬들을 찾아온다.
학산문화사는 다음달 3일 서울에서 엔도 작가의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파이 패밀리'는 현대적 배경 속에서 독특한 설정과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재미뿐만 아니라 가족의 의미를 재조명하는 시선을 보여주고 있다. 2019년 '차세대 만화대상' 1위를 비롯해, 2020년 '이 만화가 대단하다!' 1위, 2023년 제 52회 일본만화가협회상 코믹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아 왔다.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파이 패밀리'는 연재 5주년을 기념해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사인회를 진행했다. 엔도 작가는 한국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사인회 투어 마지막을 서울에서 장식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사인회 현장에는 '스파이 패밀리' 5주년 기념 일러스트가 전시되며,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사인지와 '스파이 패밀리' 캐릭터 인형이 선물로 제공된다.
사인회는 추첨으로 선정된100명이 참석한다. 참가 신청은 9일부터 알라딘 홈페이지와 앱에서 누구나 할 수 있다.
특히 이날부터 '스파이 패밀리' 연재 5주년을 기념하는 박스판이 판매된다. '스파이 패밀리'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매한 이번 5주년 기념 박스판은 단행본 1권부터 13권까지와 일러스트 카드 10장으로 구성돼 있다. 김미경기자 the13oo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단지서 둔기 수차례 맞은 50대 현장서 사망…용의자는 누구
- 30대女 울화통 “남친 부모님, 저보고 은행원이니까 ‘신혼대출’ 받으라고…”
- 벼르는 트럼프 "내가 승리하면 대선 부정행위자 장기징역형 보낼 것"
- "문수저 물고 사는 탁현민, 복도 많아"…文 부부, `생일 파티` 영상에 지지자들 난리났다
- "계속 숨어만 지냈는데"…샤이니 종현 친누나, 처음 카메라 앞에 선 이유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