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애플 아이폰16 출시 초읽기…관련주 줄줄이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의 아이폰16 출시가 9일(현지시간) 공개하는 가운데 관련주들에 기대감이 높아지며 장 중 강세를 보이고 있다.
애플은 오는 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본사에서 신제품 공개 행사를 열어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에도 일반 모델인 아이폰16과 플러스·프로·프로맥스 등 총 4가지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16 시리즈는 애플 따라 기존 처음 탑재되는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애플의 아이폰16 출시가 9일(현지시간) 공개하는 가운데 관련주들에 기대감이 높아지며 장 중 강세를 보이고 있다.
9일 엠피닥터에 따르면 오후 2시41분 현재 LG이노텍(011070)은 전 거래일 대비 2.16% 오른 23만6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비에이치(090460)는 3.99% 오른 2만50원, 아이티엠반도체(084850)는 10.44% 오른 2만1900원에 거래 중이다.
애플은 오는 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본사에서 신제품 공개 행사를 열어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에도 일반 모델인 아이폰16과 플러스·프로·프로맥스 등 총 4가지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아파트 사는 '일본도' 가족은 평소대로"...유족, 신상공개 촉구
- "우리 아들이 딥페이크 성범죄자? 관심 없어요"...시험이 먼저?
- 이봉원 "짬뽕집으로 열심히 벌지만 박미선에 안돼…아내가 생활비 부담"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산악회가 두고 간 박스 열어보니 '충격'…구청 "과태료 어렵다"
- 오세훈 넣고 김영권 빼고?…홍명보 감독, 오만전 앞두고 ‘변화 예고’
- "여기가 5만원 더 싸" 추석 차례상 비용 아끼려면
- 한달 전기료 30만원 넘었다?…'역대급 폭염' 청구서 보니
- 최윤소 측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미국서 결혼"[공식]
- 지진희 "1주일 용돈 5만원, 화 낸 후 2만원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