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추석 전 체불임금·응급 의료체계 점검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9일 "추석을 앞두고 체불 임금과 민생 물가, 응급의료 체계 점검 등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정부가 응급실 특별대책과 이행 상황도 점검하고, 의료진도 격려하는 등 종합대책 브리핑을 이번 주 중에 할 예정"이라며 "응급의료기관을 넓히고 비상대응 주간을 지정해서 이행상황을 점검하는 것을 비롯해 포털을 통해 응급의료기관을 알려주는 방안도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응급실 점검 등 종합대책 마련
[이데일리 김기덕 박종화 기자] 윤석열 대통령은 9일 “추석을 앞두고 체불 임금과 민생 물가, 응급의료 체계 점검 등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수석비서관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이같이 지시했다고 대통령실 관계자가 전했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정부가 응급실 특별대책과 이행 상황도 점검하고, 의료진도 격려하는 등 종합대책 브리핑을 이번 주 중에 할 예정”이라며 “응급의료기관을 넓히고 비상대응 주간을 지정해서 이행상황을 점검하는 것을 비롯해 포털을 통해 응급의료기관을 알려주는 방안도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김기덕 (kidu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아파트 사는 '일본도' 가족은 평소대로"...유족, 신상공개 촉구
- "우리 아들이 딥페이크 성범죄자? 관심 없어요"...시험이 먼저?
- 이봉원 "짬뽕집으로 열심히 벌지만 박미선에 안돼…아내가 생활비 부담"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산악회가 두고 간 박스 열어보니 '충격'…구청 "과태료 어렵다"
- 오세훈 넣고 김영권 빼고?…홍명보 감독, 오만전 앞두고 ‘변화 예고’
- "여기가 5만원 더 싸" 추석 차례상 비용 아끼려면
- 한달 전기료 30만원 넘었다?…'역대급 폭염' 청구서 보니
- 최윤소 측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미국서 결혼"[공식]
- 지진희 "1주일 용돈 5만원, 화 낸 후 2만원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