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장생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4만 명 선착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남구가 2024 울산고래축제 개최를 맞아 남구 관광 홍보대사 장생이 캐릭터 이모티콘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고래문화특구 일원에서 열리는 2024 울산고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큰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장생이 이모티콘과 더불어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스1) 김세은 기자 = 울산 남구가 2024 울산고래축제 개최를 맞아 남구 관광 홍보대사 장생이 캐릭터 이모티콘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남구 장생이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고래를 형상화한 ‘장생이 3종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제작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좋게 구성했다.
배포는 오는 9월 11일 오후 2시부터 ‘울산광역시 남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배포된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 메뉴에서 ‘울산광역시 남구’를 검색 후 채널 추가 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존 가입자는 채널 차단 후 채널을 추가해야 한다.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 다운로드는 4만 명까지 선착순이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간 카카오톡으로 다운로드받지 못한 사용자는 남구청 홈페이지 남구 소개(장생이 이모티콘)에서 이미지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제한 없이 이미지 파일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고래문화특구 일원에서 열리는 2024 울산고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큰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장생이 이모티콘과 더불어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yk00012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