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발전본부, 취약계층 한가위 ‘빛드림 선물꾸러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는 9일 추석 명절을 맞아 1000만 원 상당의 '빛드림 선물꾸러미'를 당진시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훈희 당진발전본부장과 양기림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빛드림 선물꾸러미'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당진발전본부가 2019년부터 후원해온 명절 물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나루 쌀, 솔뫼한과 등 1000만 원 상당 지역농산물 100가구에 전달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는 9일 추석 명절을 맞아 1000만 원 상당의 ‘빛드림 선물꾸러미’를 당진시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훈희 당진발전본부장과 양기림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빛드림 선물꾸러미‘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당진발전본부가 2019년부터 후원해온 명절 물품이다.
특히 본부 임직원 60여 명은 해나루 쌀, 해나루 곰탕과 솔뫼한과 등 10만 원 상당의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선물꾸러미를 직접 포장하고 배송트럭에 싣는 등 이웃사랑 나눔에 온기를 더했다.
김훈희 당진발전본부장은 "명절에 이웃들 모두가 풍성한 음식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발전본부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본부 사옥 내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를 개최하는 등 농수산물 소비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MA] '대상' 에스파·'4관왕' 뉴진스…해외로 진출한 'K팝 축제'(종합)
- [2024 TMA] 막 내린 TMA '팬들과 인사 나누는 출연진'
- [2024 TMA] 에스파-뉴진스, 이 조합 말해 뭐해...'최강 K-팝 걸그룹'
- [2024 TMA] 대상 에스파에 '쌍따봉' 서현…'SM 신구 대세의 만남'
- [2024 TMA] '2NE1-블랙핑크 완벽 헌정 무대' 펼친 키스오브라이프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①] "나라도 극장 안가"…최민식이 쏘아 올린 공
- 한화생명e스포츠, 거함 젠지 잡았다…눈물 펑펑
- 아들 암 고쳐준다며 수천만원 꿀꺽…'양심불량' 한의사 유죄
- '김건희 공천 개입설'에 정치권 술렁…"국정농단" vs "괴담"
- 효성 조현준호, 독립 경영 후 줄어든 몸집 어떻게 키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