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가 재벌 여친" "애칭 '크루아상'"…이강인 열애, 팬들은 알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FC·23)과 2세 연상의 두산그룹 5세 박상효 씨(25)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2~3개월 전에 다 알고 있지 않았나. 지금 (기사) 낸 거 보면 꽤 진지한 사이인 것 같다", "두산가 재벌이랑 사귀는 거 다 아는 거 아니었나? 저번에 야구장에서 사진 찍혀서 오피셜 떴다", "열애설 터진 게 언젠데 왜 갑자기 보도하냐", "이강인 팬들은 다 알고 있었다", "열애설 드디어 터지네" 등 내용의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FC·23)과 2세 연상의 두산그룹 5세 박상효 씨(25)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 가운데 팬들은 2~3개월 전 이미 그의 열애 소식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
9일 디스패치의 이강인 열애설 보도 이후 한 해외 축구 커뮤니티에는 관련 게시물들이 쏟아지고 있다. 해당 커뮤니티에서는 이강인의 열애설이 새롭지 않다는 반응이다.
누리꾼들은 "2~3개월 전에 다 알고 있지 않았나. 지금 (기사) 낸 거 보면 꽤 진지한 사이인 것 같다", "두산가 재벌이랑 사귀는 거 다 아는 거 아니었나? 저번에 야구장에서 사진 찍혀서 오피셜 떴다", "열애설 터진 게 언젠데 왜 갑자기 보도하냐", "이강인 팬들은 다 알고 있었다", "열애설 드디어 터지네" 등 내용의 글을 남겼다.
실제로 지난 6월 12일 이강인이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뱅크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를 직관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당시 이강인 옆에 박 씨가 함께 자리한 것을 팬들이 목격하면서다. 커뮤니티에는 "이강인이 오늘 두산 직관 온 이유다. 두산 손녀랑 같이 왔다", "이강인 LG 팬으로 알고 있는데 갑자기 두산 유니폼을?", "이강인이 만난 재벌은 두산 박상효" 등 글이 올라왔다.
또 이강인의 팬으로 알려진 한 누리꾼은 "이강인 왼손 약지에 새로운 반지가 생겼다. 심란해졌다. 새로운 분인 건가"라며 우울해했다.
과거 이강인이 SNS에 '크루아상' 이모티콘과 '하트' 이모티콘을 적은 게시물을 올렸다가 빠르게 삭제했다는 사실도 전해졌다.
해당 게시물에 대해 한 팬은 "이강인 휴대전화에 온 문자메시지인지 카카오톡인지 글자 중간에 '크루아상' 이모티콘이 박혀 있었다"며 "이제야 앞뒤가 딱딱 맞는다. 크루아상 분명 여친분이랑 애칭 시그널 같다"고 주장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 씨의 SNS 계정과 사진 등이 갈무리돼 올라오기도 했다. 사진 속 박 씨는 지난해 11월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함께 파리에서 이강인의 경기를 관람하고 있었다.
한편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1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오만 무스카트의 술탄카부스 경기장에서 오만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B조 조별리그 2차전을 펼친다.
sb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