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2살 연상 '두산家 5세' 박상효와 열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이 두산그룹 5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오늘(9일) 디스패치는 이강인이 박진원 두산밥캣 코리아 부회장의 딸 박상효(25)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강인과 박상효는 지난 봄 프랑스 파리의 한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식사를 끝낸 뒤 파리 시내를 걸었고, 이때 이강인이 박씨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이 두산그룹 5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오늘(9일) 디스패치는 이강인이 박진원 두산밥캣 코리아 부회장의 딸 박상효(25)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박진원은 박용성 두산그룹 7대 회장의 장남이다.
보도에 따르면 이강인과 박상효는 지난 봄 프랑스 파리의 한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식사를 끝낸 뒤 파리 시내를 걸었고, 이때 이강인이 박씨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는 모습도 포착됐다.
지난 6월에는 잠실 야구장에서 경기를 보기도 했다. 이날 경기에는 이강인의 누나도 동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올해 초 파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전했다. 프랑스에서 대학원을 다니는 박상효가 이강인의 누나와 친분을 맺고, 이후 이강인과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설명이다.
이강인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파블로 고살베스, 세사르 바나클로이 등도 박상효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었다.
이강인은 올해 초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4)과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당시 이나은 측은 연인 관계가 아닌 지인 사이라고 일축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YTN 이유나 (ly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