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문화예술회관(가칭)’ 명칭 공모 25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시흥시는 오는 25일까지 복합문화시설인 '시흥시 문화예술회관(가칭)'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9일 밝혔다.
시흥시는 문화예술회관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잘 표현할 수 있으며, 브랜드 가치와 상징성을 반영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문화예술회관이 시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과 전문적인 운영체계를 갖추어 시민 모두가 자긍심을 갖는 공간이 될 것"이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문화 흐름 선도할 복합문화시설
[더팩트|시흥=김동선 기자] 경기 시흥시는 오는 25일까지 복합문화시설인 ‘시흥시 문화예술회관(가칭)’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9일 밝혔다.
내년 준공과 개관을 목표로 건립 중인 문화예술회관은 시흥시 서울대학로 255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다. 710석의 대공연장과 301석 소공연장, 뮤지컬·오페라 등의 리허설이 가능한 연습실, 전시실 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갖추게 된다.
시흥시는 문화예술회관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잘 표현할 수 있으며, 브랜드 가치와 상징성을 반영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 참가 자격 및 접수 방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시흥시 누리집 ‘시정소식-시정정보’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심사를 거쳐 명칭을 선정할 계획이며, 결과는 10월 16일 발표한다. 당선작에는 100만 원(1명), 우수작(2명)과 장려(2명)작에는 각 50만 원과 3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문화예술회관이 시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과 전문적인 운영체계를 갖추어 시민 모두가 자긍심을 갖는 공간이 될 것"이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MA] '대상' 에스파·'4관왕' 뉴진스…해외로 진출한 'K팝 축제'(종합)
- [2024 TMA] 막 내린 TMA '팬들과 인사 나누는 출연진'
- [2024 TMA] 에스파-뉴진스, 이 조합 말해 뭐해...'최강 K-팝 걸그룹'
- [2024 TMA] 대상 에스파에 '쌍따봉' 서현…'SM 신구 대세의 만남'
- [2024 TMA] '2NE1-블랙핑크 완벽 헌정 무대' 펼친 키스오브라이프
- [티켓값 논란 재점화①] "나라도 극장 안가"…최민식이 쏘아 올린 공
- 한화생명e스포츠, 거함 젠지 잡았다…눈물 펑펑
- 아들 암 고쳐준다며 수천만원 꿀꺽…'양심불량' 한의사 유죄
- '김건희 공천 개입설'에 정치권 술렁…"국정농단" vs "괴담"
- 효성 조현준호, 독립 경영 후 줄어든 몸집 어떻게 키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