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100만 관객 목전 '사랑의 하츄핑'…SAMG엔터 주가 2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1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면서 제작사 SAMG엔터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이날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사랑의 하츄핑'은 전날 기준 관객 94만5386명을 기록했다.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한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1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면서 제작사 SAMG엔터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9일 오후 1시 6분 기준 SAMG엔터(419530)는 전 거래일 대비 25.90% 상승한 1만 51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사랑의 하츄핑'은 전날 기준 관객 94만5386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93만 1953명)을 제치고 '마당을 나온 암탉'(220만 4870명),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3D'(105만 1710명)에 이은 역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흥행 톱 3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한 영화다. 하츄핑이 뽀로로를 제치고 역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3위에 등극하면서 제작사인 SAMG엔터 주가가 급등했다.
#SAMG엔터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화학, 에어로젤 양산 임박...당진 공장 시운전
- 미래 AI홈 구현, 韓 초격차 보여줬다
- TCL 'QD TV' 품질 물음표…“명확한 공인 기준 마련해야”
- 국방부, AI 가이드라인 만든다…안전한 AI 활용 목적
- “전범 옹호하나”…주일 우크라 대사, 야스쿠니 신사 참배
- 텔레그램 CEO, 형사 처벌 위기에 “범죄 악용된 기능 삭제”
- [IFA 2024]'삼성 TV플러스' 서비스 지역 확장 …“3년 전 매출 1조원 돌파”
- “사인 화보집 67만원”…값비싼 트럼프 굿즈, 수익은 개인 사업체로?
- 국토부, 전기차 배터리 주요 정보 공개 의무…車관리법 하위법령 입법예고
- 한상민 한국유타카전자 영업본부장 “도와전자와 협력해 한국 산업계 DX 뒷받침”